LOGO

돋보기

Hello Hong Kong! (2023-03-23 17:54)

홍콩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규제 Free & 여행 Free!
최고의 인센티브 여행 목적지 홍콩
홍콩 정부가 코로나와 관련된 거의 모든 규제를 폐지했다. 해외 관광객들은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홍콩을 방문할 수 있으며, 홍콩 입국 후 받아야 했던 코로나 의무 검사도 폐지되었고, 실내외 마스크 착용 의무 역시 해제되었다. 따라서 기업 단체들도 특별한 제약없이 홍콩을 방문할 수 있고, 홍콩 내에서 편리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인프라
오랜 팬데믹 기간 동안 홍콩은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다. 기존의 인프라는 업그레이드 및 확장됐고, 새로운 인프라도 건설되면서 비즈니스 이벤트를 위한 최고의 도시라는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 홍콩컨벤션전시센터


홍콩국제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컨벤션 센터
, 아시아 월드-엑스포(AsiaWorld-Expo)는 향후 5년 동안 포괄적인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로써, 홍콩 MICE 업계 최초로 최신 모바일 스튜디오와 와이파이6를 제공하는 행사장이 될 것이다. 홍콩을 대표하는 홍콩 컨벤션/전시센터(HKCEC) 역시 회의 시설과 5G 연결 인프라의 대규모 개조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센터 MTR 역이 새로 생기면서 접근성이 개선되었고, 행사 참석자들은 행사 참석과 도시 관광을 더욱 효율적으로 병행할 수 있게 됐다.
▷ 스카이시티


25헥타르 규모의 대지 위에 건설되는 공항 시티, 스카이시티(SkyCity)는 홍콩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할 것이다. 공항 확장과 더불어 홍콩 최대의 소매/외식/엔터테인먼트 복합 시설인 일레븐 스카이즈(11 Skies)가 개발되면서 주변 지역을 더욱 편리하게 연결해 주고,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중요 허브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팬데믹 직전에 완공되었던 55km 길이의 홍콩-주해-마카오 대교는 이제 본격적으로 그 진가를 발휘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긴 바다 위의 교량으로 홍콩, 마카오, 주해 사이의 이동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 동시에 홍콩과 주변의 주요 도시를 빠르게 연결함으로써, 홍콩과 주변 지역을 연계한 기업 행사를 보다 수월하게 해 줄 것이다.
▷ 홍콩-주해-마카오 대교


새로운 테마 체험 프로그램

기업 행사 일정에 활용할 수 있는 홍콩의 테마 프로그램도 더욱 풍성해졌다. 홍콩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예술과 문화의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 박물관과 갤러리, 예술 테마의 행사장, 문화 체험 프로그램, 예술이 숨쉬는 거리 등 여행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일정과 이벤트로 기업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준다.

▷ 서구룡문화지구


올드 타운 센트럴
(Old Town Central)은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의 조화라는 홍콩의 특성을 가장 완벽하게 보여주는 지역이다. 최신 고층빌딩 밑에 오래된 사찰과 문화유산이 숨어 있고, 다양한 맛집과 예술적 분위기의 거리가 매력적이다. 홍콩의 새로운 문화 예술의 중심지인 서구룡 문화 지구 또한 기업 행사를 위한 장소로 손색이 없다. 엠플러스와 고궁박물관을 방문하며 예술적인 관광 일정을 진행하고, 프리 스페이스(Free Space)와 같은 문화 공간에서 기업 행사를 진행할 수도 있으며, 시취센터(Xiqu Centre)에서 광동극과 다도 체험 등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 웰니스와 자연이 숨쉬는 홍콩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평화로운 홍콩의 웰니스와 자연을 경험해 보자
고층빌딩으로 유명한 홍콩이지만 실제 전체 면적의 70%는 녹지대로 보호되고 있으며, 26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외곽섬에서는 도심과는 다른 어촌 마을의 한가로운 정취를 자아낸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가벼운 하이킹에 도전해 보거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해 보자. 아니면 숲에서 진행되는 명상 프로그램을 시도해 보거나 어촌 마을의 정감 있는 현지 음식을 경험해 봐도 좋다.
▷ 홍콩리워드


기업 행사를 위한 홍콩관광청의 지원

홍콩관광청은 기업 행사 단체를 위한 지원을 계속 이어갈 것이다. 팬데믹 이전에 운영되었던 홍콩 리워드 혜택을 재개하고, 모든 해외 관광객들에 대한 혜택인 홍콩 구디스(Hong Kong Goodies)도 제공한다. 홍콩 리워드 혜택은 홍콩관광청의 기업 행사 지원 프로그램으로 10명 이상 1박 이상 단체부터 적용되며 행사 규모에 따라 관광청 기념품, 전통문화 부스, 사자춤/드럼쇼/변검과 같은 전통문화 공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제 다시 열린 홍콩에서 멋진 기업 행사를 진행해 보자!

<
자료: 홍콩관광청 | DiscoverHongKong.com>
문의
: 02-778-4403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