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
뉴스킨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창사시에서 ‘뉴뱅크 팝업스토어’를 열고 에이지락 뷰티 디바이스 전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뉴스킨의 지능형 피부 평가 시스템 베라(Vera)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베라는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으로,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추천 등 고객 개인의 특성에 따라 브랜드와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토탈솔루션 앱(App)이다.
중국의 8개 도시가 연계해 진행한 뉴뱅크 팝업스토어는 젊음, 디지털 신기술,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을 나타내고 있다. 뉴스킨이 팝업스토어를 열며 진행하고 있는 투어는 지난 3월부터 선전, 항저우, 베이징, 충칭 등지에서 1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장을 찾을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색감으로 꾸며졌으며, 분홍색으로 채워진 뷰티존에는 새롭게 개발된 에이지락 테크놀로지, 파란색으로 채워진 건강존에는 TRME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건강에 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한편 중국에서 20년 동안 활동하며 중국 시장과 함께 성장해 온 뉴스킨은 새로운 발전의 출발점에 서 있다는 게 현지 평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