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
이엑스피리얼리티(eXp Realty)는 미디어 기술 플랫폼인 블렌디드센스(Blended Sens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창의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사업자가 보다 쉬운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블렌디드센스는 지난 2019년 설립됐으며, 미국 전역의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2만 개 이상의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엑스피리얼리티 레오 파레자(Leo Pareja) 최고전략책임자(Chief Strategy Officer)는 “블렌디드센스와 협력하여 사업자들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