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축구선수 호날두와 파트너십 연장

2013년부터 10년간 후원 이어와

  • (2023-05-30 17:30)


허벌라이프(Herbalife)가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허벌라이프는 호날두의 영양, 건강 등과 관련된 독점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간다. 이는 2013년부터 이어져 왔다.

마이클 존슨
(Michael Johnson) 허벌라이프 회장 겸 CEO영양, 피트니스 및 최고의 삶을 위한 노력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십을 호날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잉글랜드
,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7번의 리그 우승을 포함해 34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그는 또한 역사상 처음으로 월드컵 5회 연속 득점을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다.

그는 발롱도르
5, 유러피언 골든슈 4, FIFA 최우수상 2회 등 수많은 개인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클럽과 국가 대표팀에서 830개 이상의 공식 시니어 통산 골을 기록했으며 남자 축구 역사상 가장 높은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허벌라이프는 10년 넘게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줬다영양가 있는 제품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은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보람이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와이어 523>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