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바이탈뷰티 ‘명작수’ 누적 매출액 1조 원 돌파 (2024-02-05)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홍삼 제품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 열매가 함유된 홍삼 앰플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2014년 홍삼 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장영실상을 수상했고 2023년 몽드 셀렉션 금상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명작수는 인삼의 일생에서 단 한 번만 얻을 수 있는 인삼 열매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 수십 년의 인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6000기압에 이르는 초고압을 이용해 홍삼 고유의 성분을 극대화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까지 높였다.


바이탈뷰티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명작수를
명작수 골드로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 명작수 골드는 바이탈뷰티 연구진이 까다롭게 배합한 면역력 및 피로 개선 기능성 포뮬러를 함유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에 아연과 나이아신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부원료로 들어있는 인삼열매를 기존 대비 9% 증량하고 L-아르기닌도 함유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