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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엠이 가장 필요한 것, CCM"

  • (2024-06-04 17:36)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유통사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 CCM) 인증제도에 도전한다. CCM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라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평가해 소비자원이 심사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받은 기업들 역시 정부와 관계기관으로부터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 수준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고 있어 제조 및 유통업계에선 누구나 인증받고 싶어 하는 필수 제도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PMIK가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 순위 3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리딩 기업으로 평가받기 위해선 CCM이야말로 꼭 통과해야 하는 필수과정 중 하나인 셈이다. 암웨이, 애터미의 뒤를 이어 인증에 성공할 수 있을지 PMIK 도전 의지를 오상준 대표로부터 들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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