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여름철 피부 관리 ‘바이오케이’ 어때요?

  • (2024-06-04 17:38)

최근 들어 부쩍 더워진 날씨가 벌써부터 여름을 두렵게 만든다. 특히 이번 여름은 예년보다 더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민감한 피부라면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날씨가 더워지면 피부의 온도가 상승하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증발하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또한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손상되기도 한다.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의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라인으로 이러한 여름 날씨에 대비해보면 어떨까.
 


 

토탈 케어는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피부 고민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크게 미백, 주름 개선, 보습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 모든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를 추천한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는 각종 유효 성분의 최적 배합이 만든 토탈 솔루션 앰플로 피부 보습에서부터 미백, 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영양 공급, 생기있는 피부 등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는 여타 다른 제품처럼 정제수 베이스가 아닌 ‘쑥부쟁이캘러스추출물’로 제조하여 피부에 건강함을 더했다. 쑥부쟁이캘러스추출물은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성분이다. 또한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돌콩피토플라센타추출물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이외에도 5가지의 복합 펩타이드와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잎즙,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녹차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효능을 높였다.


다크스팟 집중관리 ‘바이오케이 TA’
처음에는 옅은 점처럼 보이는 다크스팟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점점 진해지고 깊어져 기미, 검버섯 등의 피부 잡티로 바뀔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밝고, 맑은 피부를 방해하는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TA’는 다크스팟을 집중 케어해 피부 속 광채를 올려주는 역할을 한다. 그 이유는 ‘트라넥사믹애씨드’라는 성분 때문이다. 트라넥사믹애씨드는 아미노산 중 라이신을 변형해서 만든 성분 중 하나로 피부가 과잉 분비된 멜라닌 색소에 의해 침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불필요한 인공 색소나 향료, 부가적인 성분들 없이 오직 다크스팟 개선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으며, 단일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트러블 케어 ‘바이오케이 AC’
여름철에는 피지가 과잉 분비되면서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다. 여드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피부에 나타난 각종 트러블은 관리하더라도 흔적을 남길 수 있다. 때문에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 트러블이 발생했다면 사후 관리에 힘써야 한다. 바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AC’가 필요한 시점이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AC에는 특허 성분 5가지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여드름균에 대한 항생 및 항염 효과를 가진 프로테타이드의 함유로 트러블 케어에 집중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플로레틴, 티트리추출물, 테트라펩타이드, 티옥틱애씨드 등이 트러블의 근본 유발 원인을 방어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를 보다 밝게 ‘바이오케이 W’
피부 톤을 균일하고 밝게 보이기 위해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기초 케어에서 균일한 톤 관리를 꾸준히 한다면 메이크업 단계를 간소화시킬 수 있어 효율적이다.

지쿱의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W’는 피부톤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으로 미백 기능성을 위해 ‘알부틴’을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알부틴은 1897년 개발된 화장품 원료로서 멜라닌 색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피부 색소침착을 막아 피부 미백에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도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인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항산화 효과를 가진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할미꽃추출물 등이 포함됐다. 


투명 광채 피부 위한 ‘바이오케이 T’
피부 트러블, 다크스팟 등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라도 윤기가 없다면 건강해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 피부 같은 광채 피부를 원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지쿱의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T’는 미백 기능은 기본으로 챙겨주며, 피부에 생기있는 광채까지 선사한다. 주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B3 성분으로 수용성이며, 멜라닌 세포가 전이되는 것을 막아 미백 효과를 나타낸다. 나이아신아마이드도 알부틴과 같이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으로 인증받았다. 또 피부를 점차 하얗고 맑게 변화하는 데 광채를 부여해주는 글루타치온도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