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공식 후원 (2019-07-12 10:34)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주력 후원 제품인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줘,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마이클 존슨 CEO는 “우리 스스로가 축구 팬으로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특히 올해에는 중국에서도 경기가 개최되는 만큼, 더 많은 축구 팬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 출전하는 각 팀과 선수들은 이미 최상의 경기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컨디션 조절과 뉴트리션, 수분 공급이 승리의 열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벤투스, 아스널,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세계 최정상의 프로 축구팀들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전 경기에 걸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제품을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캐리에서 8월 15일부터 개최되는 여자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후원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여자 축구팀은 물론, 노스캐롤라이나 커리지, 리옹, 맨체스터 시티 등 모든 참여 팀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전폭 지원받는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을 주최하는 렐러번트스포츠의 최고운영자(COO) 에런 라이언은 “우리에게 있어 축구 성장에 관한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발전시켜나갈 글로벌 파트너를 찾는 것은 무척 중요하다”며 “오랫동안 폭넓은 축구 후원을 펼쳐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의 스포츠 뉴트리션을 책임지게 된 것은 당연한 수순”이라고 말했다.

경기 후원 외에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은 각 지역의 자선단체와 협력하여 선수들과 축구 꿈나무들의 만남을 주최하고, 축구 클리닉과 경기 좌석 제공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