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협회, 업계 발전 위한 자문위원 위촉 (2019-12-13 10:30)

업계, 학계, 법조계, 언론계 등 6인으로 구성


(사)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회장 박한길, 이하 직판협회)는 지난 12월 11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 직접판매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업계 미래를 위한 인적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자문위원 6인을 위촉하고 자문위원회를 활성화하기로 했다.

이번에 위촉된 자문위원은 고인배(법무법인 신화 변호사, 前 동아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이사장), 박세준(前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직판협회 제5대, 6대 회장), 신호현(법무법인 평안 고문, 前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이사장,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원장), 어청수(전 직접판매공제조합 이사장, 제15대 대통령 경호실장, 제14대 경찰청장), 원일희(SBS 논설위원, 전 SBS 사회부 부장, 워싱턴 특파원), 이병준(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한국소비자법학회 회장, 前 한국외국어대학교 소비자법센터 센터장, 대법원 재판연구관) 등 6명이다. 

위촉식에서 직판협회 박한길 회장은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신 한 분 한 분이 업계의 귀중한 자산이며 과거 업계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해 주셨을 뿐 아니라 앞으로 업계의 미래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길 부탁드린다”며 자문위원회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직판협회 자문위원회는 전임 협회 회장, 전임 공제조합 이사장, 학계, 법조계, 언론계 관련 종사자로서 자문위원회의 목적에 부합하는 인원으로 구성되었으며, 활동 기간은 2년이다. 자문위원회는 앞으로 분기에 1회 모임을 가질 예정이며, 구체적인 활동 방안에 대해서는 추후 모임을 통해 논의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