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화장품 화학자 학술대회 참석

획기적 과학 연구 입지 증명한 한 해 대미 장식

  • (2020-01-03 11:31)

메리케이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73차 화장품 화학자 학회 학술대회(Society of CosmeticChemists Meeting)’에 참석했다. 메리케이는 학회에서 이 분야 유수 전문가와 더불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응용 분야를 후원하고 협업 및 탐구를 진행했다.

루시 길디어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는 “새로운 연구는 미생물이 전반적 피부 건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을 제시한다”며 “메리케이는 스킨케어 분야의 혁신기업으로서 미생물의 영향을 심층 탐구하기 위해 투자를 집중했다”고 밝혔다. 또 그는 “메리케이는 화장품 화학자 학회와 같은 세계적 피부과 콘퍼런스에 참가하며 뷰티 및 과학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콘퍼러스에는 다른 과학자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배우며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화장품 화학자 학회 학술대회에는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업계의 톱 브랜드와 제조사에서 1,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화장품 과학자들이 관심을 갖는 최신 연구와 혁신을 소개한 연사들과 교류하고 동료와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한편, 전 세계 업계 동료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메리케이는 ▲정족수 감지 억제(Quorum Quenching) ▲새로운 마이크로바이옴 통제 방법 ▲최신 퍼스널 케어 애플리케이션 연구 ▲피부 미생물 균형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효과 ▲시간에 따른 얼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변화 등의 주제를 포함한 학술대회 교육 세션을 후원했다.

‘제73차 화장품 화학자 학회 학술대회’는 메리케이가 과학계 및 학계와 함께 한 프레젠테이션 시리즈의 최신 행사다. 메리케이는 연구 발표를 통해 피부 건강 연구 개발을 진전시키기 위한 오랜 노력을 이어왔다.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과 성분에 대해 매년 수십만 건의 과학 시험을 실시한다. 메리케이는 제품, 기술, 포장 디자인에 대해 글로벌 포트폴리오로 1,50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텍사스주 루이스빌에 1억여 달러 규모의 최신 제조·R&D 시설을 개소했으며, 올해 오염, 피부 장벽 건강 및 민감성 피부, 피부 노화 이해 및 중재 전략 등 피부 건강에 대한 3가지 주제에 집중했다.

<뉴스와이어 12월 2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