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코리아, 성장 예열단계 마쳤다

‘2020 왕웬친 박사 신년 세미나’

  • (2020-01-10 11:19)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지난 1월 2일 서울시 강남구 본사 사옥에서 왕웬친 박사 신년 세미나를 가졌다. 행사에는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창립자인 왕웬친 박사와 토탈스위스코리아 송국주 지사장 등 임직원이 자리했으며, 전국 각지에서 4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월 매출 목표 100억 ‘2020 실행 정책’ 발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첫 방문국을 대한민국으로 결정한 왕웬친 박사는 이날 세미나에서 건강 관련 이론을 물론, 2020년 1월 1일부터 구축된 원서버 시스템(One Server System)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전 세계적으로 의료보험 비용이 매년 증가추세에 있는 점을 지적하면서, 인간의 수명 증가와 동시에 발병하는 각종 질병에 대한 문제점을 진단했다.
▷ 왕웬친 박사

송국주 지사장은 올해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지속성장을 위해 실행할 2020년 회사 정책을 발표했다. 송 지사장 지난 2019년을 “국가적으로는 진보와 보수가 이념적 충돌로 국론이 분열된 한 해였다”면서도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사옥을 마련하고, 자체 물류센터를 오픈하면서 100년 기업으로 나가는 모든 준비를 마친 한 해였다”고 자평했다.

특히 토탈스위스코리아 2020년 중요 실행 정책으로 ▲원서버 시스템(One Sever System)의 시작 ▲시장의 다변화 ▲제품의 다양화 ▲지사 순회교육 강화 ▲교육 교재의 일원화·표준화 ▲SNS활동 강화 ▲교육 시설 보완 ▲각종 프로모션 구상 ▲휴대전화 등록·매출 기능 실현 ▲월 매출 100억 달성 ▲회원 증가 등을 꼽았다.
▷ 송국주 지사장

우선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은 미국과 중국(일반유통)으로 시장 영역을 확대하고, 승인 과정이 엄격한 것으로 유명한 호주의 TGA 인증을 받았으며, 뉴질랜드에서의 사업도 가능한 상황이다. 무엇보다 전 세계로 비즈니스 영역이 확대된 이 같은 상황에서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원서버 시스템 구축으로 실적 상승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론칭 계획으로는 먼저 상반기에 TS 오메가-3 믹스, TS 비타민D(초유) 등이 출시될 예정이며 하반기에 에어 솔루션(공기청정기), 지니 스프레이, 샤워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교육 측면의 기능도 강화된다. 서울 본사를 비롯해 경인, 대전, 전주, 광주, 대구, 부산, 제주 지사 순회교육을 월 1회 실시할 예정이다. 또 일원화된 교재를 본사에서 마련해 더욱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약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곤지암 물류센터의 대강당 시설도 이른 시일 내에 오픈한다.

송국주 지사장은 “월 매출 100억 달성과 60만 회원을 목표로 100년 기업의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며 “토탈스위스의 모든 회원이 윤택한 생활을 누리고, 성공하는 인생을 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국 회원들 열정 매우 커…큰 변화 있을 것”

각종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영양 섭취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게 왕 박사가 늘 강조해오던 지론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도 왕웬친 박사는 “인간의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이며, 다음으로 중요한 영양소는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라고 강조하며 “현대인들이 충분한 영양 섭취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 어떤 영양소가 결핍됐는지 인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꼬집었다.

또 왕웬친 박사는 토탈스위스의 모든 제품은 세포결정론, 혈액순환결정론, 세포대사결정론, 건강법칙 365, 혈액검사보고서 등 5가지 이론으로 설명된다고 강조했다.

특히 왕 박사는 이 중 혈액검사보고서를 토탈스위스의 ‘히든카드’라고 비유했다. 그는 “인간에게 있어서 영양소는 중요하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이 어떤 영양소가 결핍됐는지 파악하는 것은 힘든 일”이라면서 “인간 신체의 모든 기관은 모두 혈관과 연결돼 있기 때문에 혈액검사를 통해 몸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 영양소의 적정섭취, 과다·과소 섭취에 대해 판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혈액검사를 판독할 수 있게 되면 영양소의 결핍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한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으며, 부족한 영양소를 파악한 뒤에는 필요한 영양소를 적절하게 공급해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건강에 대한 해법은 핏 솔루션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줌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핏 솔루션은 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연구소에서 올바른 건강 이론을 토대로 연구개발하고, 엄격하고 철저한 스위스의 생산 공정과 검수를 거쳐 제조된다. 영양 밸런스와 건강 유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영양소의 집합체로, 엄선된 자연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왕웬친 박사는 본사의 교육 시스템을 총동원해 올해 한국에도 혈액검사보고서를 판독할 수 있는 100명의 인력을 양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왕웬친 박사는 “토탈스위스의 제품은 업계에서 넘버원(NO.1)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한국의 판매원들은 매우 큰 열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좋은 실적을 거둘 것이라 확신하고, 큰 변화를 보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 “원서버 시스템은 이미 대만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실행해서 성공을 거둔 바 있다”며 “원서버 시스템을 통해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할 것이며, 지속적이고도 상승한 수익이 여러분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규 직급인정식 진행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규 크라운 프레지던트(CP-김자훈), 프레지던트2(P2-김명정), 프레지던트1(P1-정수영, 이창환)에 대한 승급자 인정식도 진행됐다.
▷ (왼쪽부터) 이창환 P1, 정수영 P1, 송국주 지사장, 왕웬친 박사, 김명정 P2, 김자훈 CP

신규 승급자들은 이구동성으로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을 창립하고 핏 솔루션을 개발한 왕웬친 박사와 풍부한 글로벌 지식과 경영능력을 갖춘 송국주 지사장의 탁월한 리더십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날 최고직급을 달성한 김자훈 CP는 “최고직급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을 창업하고 핏 솔루션을 개발해 우리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해준 왕웬친 박사님과 뛰어난 리더십과 경영능력으로 토탈스위스코리아를 이끌어주신 송국주 지사장님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며 “이 사업은 스폰서, 파트너 그리고 나 자신이 한마음이 돼야 가능한 사업이다. 꿈과 희망을 주고 모범이 되어준 스폰서, 파트너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