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SPF30’ 출시

전 연령대 사용 가능…자외선 반사 시키는 ‘무기자차’

  • (2020-01-14 17:55)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대표이사 테이푸첸, 이하 썬라이더)는 사계절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로 무기자차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30’을 출시했다고 1월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우유같이 촉촉하고 밀키한 텍스처로 자극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보습력이 탁월하다고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했으며, 식물성 스쿠알란과 알로에베라 함유로 피부 보호, 영양,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제는 차단 방식에 따라 크게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두 가지로 구분된다. 무기자차는 피부 밖으로 자외선을 반사 시키는 원리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불린다. 유기자차는 자외선을 흡수하여 피부 내부에서 자외선을 소멸시키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로 소멸한 자외선 에너지는 적외선으로 바뀌어 피부 밖으로 빠져나간다.

썬라이더의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30’ 무기자차는 피부 자극이 적고 눈 시림이 적은 편으로 시간이 흘러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크게 저하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유기자차는 피부에 빨리 스며들지만 무기자차에 비해 피부 자극이 있는 편이다. 이러한 장단점으로 최근에는 자극이 없는 순한 성분의 무기자차 제품의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며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30은 고품질과 안정성을 최우선 모토(motto)로 첨단 자체생산시설에서 직접 생산하는 썬라이더의 철학이 반영된 우수한 썬스크린 제품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