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녹십초 코시르, 이번엔 중동 공략
UAE 두바이 ‘왓슨스’ 입점
(주)녹십초(대표이사 박형문)의 화장품 브랜드 코시르(Coxir)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Dubai)의 헬스 뷰티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유통기업 A.S 왓슨 그룹이 운영하는 왓슨스는 전 세계적으로 대형 유통망을 갖춘 드럭스토어로 12개 국의 유라시아 시장에 1,500개의 약국을 포함하여 약 6,800개 이상의 상점을 두고 있다.
색조 메이크업이 강세였던 중동시장은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면서 조금씩 홈 스킨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두바이는 고온 건조한 사막 기후 환경과 모래 바람에 매일 노출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성분과 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최근 영화, K팝, 한국드라마 등의 한류 인기로 중동지역 내 한국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한국 화장품은 더욱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녹십초 화장품 브랜드 코시르는 아랍에미레이트 현지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후 사우디아라비아(Saudi Arabia) 및 바레인(Bahrain)에 진출할 예정이다.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는 녹십초 화장품의 모든 제품은 전 공정에 걸쳐 식약처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은 녹십초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 및 해외 4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