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땅이 준 고귀한 선물, 도테라

  • (2020-10-16 10:17)


도테라는 2008년 고품질의 에센셜 오일을 전 세계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설립됐다. 에센셜 오일이라는 귀중한 자원이 선사한 놀라운 효과를 직접 보고 느낀 의료분야 전문가들과 사업가들이 모여 좋은 것을 나눈다는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나섰다. doTERRA라는 이름은 라틴어에서 나온 말로, ‘땅의 선물’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에센셜 오일의 대중화 이끈 도테라
에센셜 오일에 대한 품질 기준이 전무한 상황에서, 도테라는 새로운 기준부터 만들어야 하는 문제에 봉착했다. 당시 에센셜 오일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 역시 거의 없다시피 했기 때문이다.

전 세계 각 가정에 그냥 에센셜 오일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다고 느낀 도테라 설립자들은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가장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장 순수한 최상급 에센셜 오일만 공급하기로 결심했다.

신뢰에 대한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에센셜 오일의 새로운 품질 기준인 ‘CPTG.’가 탄생했다. 도테라의 목표는 에센셜 오일을 잘 모르는 사람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센셜 오일을 공급하는 것이다.

에센셜 오일이 국내에 처음 등장했을 때에도 소비자들은 고개를 갸우뚱 할 수밖에 없었다. 아로마테라피라는 개념도 생소했으며 작은 용기에 담겨진 제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에센셜 오일의 대중화를 이끈 것은 지난 2014년부터 국내에 모습을 드러낸 도테라코리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순수한 천연 100% 에센셜 오일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건강 증진의 혜택을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에센셜 오일의 척박한 황무지나 다름없던 한국을 개척하면서 그야말로 한 방울의 기적을 선사했다.


제품 철학, 화장품에서도 고집
도테라는 에센셜 오일로 유명세를 타고 있기는 하지만, 스킨케어 제품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도테라 ESC 프리미엄 뷰티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도테라 에센셜 오일과 엄선된 자연 유래 & 식물추출 성분들이 조화롭게 배합된 고품격 스페셜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최근 새롭게 출신된 3종은 ‘브라이트닝 딥 폼 인 오일’, ‘화이트 모이스처 미스트’, ‘퓨어 화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되었으며, 3개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성분들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가장 순하고 좋은 성분만을 담아 자극이 없어 민감하거나 여린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자연주의 콘셉트의 화장품이다.

또 다른 스킨케어 라인 ‘도테라 에이치디 클리어(d.TERRA HD Clear.)’는 포밍 페이스 워시, 토피컬 블렌드, 페이셜 로션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도테라 에이치디 클리어 시스템은 피부진정과 수분균형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도테라만의 강력한 CPTG 에센셜 오일 블렌드가 함유돼 있어 깨끗함과 촉촉함, 그리고 부드러움까지 느낄 수 있다.

과도한 피지분비,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도테라의 간편 3단계 HD Clear 시스템을 추천한다. 10대 청소년들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연령대의 지복합성 피부전용 제품으로, 식물 유래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자연주의 스킨 솔루션, HD Clear 간편 3단계 시스템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세번째 단계인 버라지 살루벨 하이드래이팅 세럼은 강력하고도 효과적인 식물 테크놀로지와 살루벨 에센셜 오일 블렌드가 함유되어 있어, 일상에 지친 피부를 한층 생기있고 밝은 어린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 네번째 단계, 버라지모이스처라이저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순한 제품으로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도테라만의 특별한 CPTG. 에센셜오일과 다양한 식물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도 ‘버라지 스킨케어 콜렉션’은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식물 추출물과 도테라만의 순수하고 까다로운 CPTG.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식물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버라지 스킨케어 콜렉션으로 눈에 띄게 변화된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버라지 콜렉션의 첫 단계인 버라지 클렌저로 건강 하고 부드러운 피부 관리를 시작할 수 있고, 두 번째 단계인 버라지토너는 미스트 겸용 제품으로 다음 단계에 사용할 버라지 콜렉션 제품들이 피부에 더욱 잘 흡수되도록 효과적으로 피부결을 정리해주며, 피부 탄력과 톤개선에 도움준다. 1단계 버라지 클렌징사용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유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