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고품격 면역의 기준을 확립하다” (2020-10-16 10:34)

3중 면역증진 복합기능성 갖춘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그리고 환절기와 맞물려 면역력에 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을 강화하면 질병에 대항하는 힘을 높여 기초 건강이 개선될 뿐 아니라 각종 질환에 걸릴 확률이 크게 낮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주)에스디플랫폼(대표이사 박설웅)은 에스디생명공학의 대표 면역증진 특허성분 ‘바다제비집’을 주원료로 한 완벽한 포뮬러의 프리미엄급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을 오는 11월 출시한다.


단일원료 아닌 다각적인 면역증진 기능성 갖춰
요즘처럼 기온변화가 큰 환절기나 바이러스성 전염병 감염 위협이 높아지는 시기에는 면역력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

에스디플랫폼이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은 유기농알로에베라겔분말, 산화아연, 홍삼농축액분말,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버섯류가 혼합되어 있어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말 스틱포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이 대부분 단일 기능성 원료인 것과 달리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은 3중 면역증진 복합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면역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베라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암, 항산화 및 면역 기능 정상화 효능이 있는 차가버섯, 항염증, 면역조절작용 등의 약리 효능이 있는 영지버섯, 항균, 강장 효능이 있는 잎새버섯, 면역촉진 효과가 있는 표고버섯까지 총 4종의 버섯을 배합해 면역을 위한 특별한 포뮬러를 갖췄다. 또한 음의 기운인 버섯을 중화시킬 수 있는 양의 기운을 지닌 홍삼을 혼합했다.


바다제비집의 놀라운 효능
바다제비의 집을 재료로 만든 제비집은 중국 음식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꼽히는 요리다. 식재료가 매우 귀하기 때문에 옛 중국의 황제들이 모두 첫 식사를 제비집 수프나 죽 요리로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다.

근래에 들어서는 바다제비집의 주요성분인 ‘시알산(Sial­ic acid)’이 세포막의 주요 단백질 성분으로 바이러스가 세포내 침투를 막아주는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논문 등을 통해 밝혀지며 이를 활용한 제품 개발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SCI급 국제학술지 BMC보완대체의학(BMC Comple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에 게재된 논문(Edible birds nest modulate intracellular molecular pathways of influenza A virus infected cells)에 따르면 바다제비집에 의한 시알산의 농도는 인플루엔자에 대한 항바이러스 활성과 상관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에스디플랫폼은 이러한 사실을 착안해 면역증진을 위한 바다제비집추출물과 발효홍삼, 상황버섯추출물을 더해 ‘바다제비집복합추출물(특허출원번호 10-2019-0169572)’을 담은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을 개발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바다제비집 원료는 에스디생명공학의 생산 표준에 따라 품질과 규격에 맞춰 생산.공급된다. 공급된 원료는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로 추출하고 분석하여 표준화된 성분 및 소재로 개발하고, 안전성과 안정성 및 효능을 확인한 후 제품에 적용한다.

이와 더불어 ▲면역증진, 장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알로에겔분말 ▲면역증진, 피로개선, 혈액 흐름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농축액분말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산화아연을 담아 구성했다.


여기에 면역증진에 시너지를 낼 차가버섯, 표고버섯, 영지버섯, 잎새버섯과 석류농축분말, 비타민B군 8종, 면역조절에 효과가 있는 특허 유산균 사균(EF2001) 등의 부원료를 담아 프리미엄급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했다.

프리미엄급 원료에 걸맞게 부자재에 대한 차별화.고급화에도 신경썼다. 서랍형으로 제작된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의 포장박스는 건강기능식품 섭취 후 액세서리 보관함 등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Black&Rose Gold 컬러를 반영했다.

에스디플랫폼 관계자는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은 면역증진 단일원료가 아닌 다각적인 면역증진 및 면역기능에 필요한 기능성 영양소를 배합한 면역증진 3중 복합건강기능성식품”이라며 “에스디생명공학만의 면역특허성분인 바다제비집은 면역증진, 면역조절, 항바이러스 등 다각적인 효능.효과가 입증됐고, 면역증진에 도움을 주는 버섯 4종 및 특허유산균의 엄선된 부원료 등 자연에서 찾아낸 식물성 면역증진 원료 포뮬러를 통해 자연의 건강한 생명력을 정성껏 담았다”고 밝혔다.

에스디플랫폼의 3중 면역증진 복합건강기능성식품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은 오는 11월 출시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