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플렉서스, 온라인 컨벤션 개최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교육 진행

  • (2021-07-16 09:51)


플렉서스 월드와이드(Flexus Worldwide)가 지난 6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에 걸쳐 연례 행사 중 하나인 컨벤션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컨벤션은 ‘플렉서스 2021 샤인 컨벤션’이란 타이틀로 개최됐으며, 미국은 물론 세계 각지의 플렉서스 사업자 1만 명 이상이 접속해 참여했다.

플렉서스 설립자 겸 사장인 알렉 클라크(Alec Clark)는 “우리는 사업자들이 자신들의 성공과 미래를 정의하길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컨벤션은 우리 원플렉서스(OnePlexus) 커뮤니티와 함께 건강과 행복에 빛을 비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사업자들은 이틀 동안 열린 행사에서 홈 기반 비즈니스를 성장하도록 교육하고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워크숍, 패널 및 프레젠테이션의 유익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었다.

플렉서스 탈 로빈슨 대표는 “컨벤션은 다른 리더와 전문가들로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일년내내 그들의 재능과 노력에 대해 인정하고 감사하며,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 사업자들에겐 진정한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라며 “올해 컨벤션도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많은 플렉서스 사업자들이 원플렉서스 커뮤니티에 대한 감각을 느끼기 위해 안전하게 모인 팀을 위한 파티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컨벤션을 통해 미국과 호주에서는 하이드레이트 제품의 출시를 알렸으며, 캐나다에서는 하이드로플렉스 제품 출시를 전했다.

<비즈니스포홈 7월 1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