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겨울철 피부 탄력 잡아주는 5가지 뷰티 ‘꿀템’

  • (2021-11-25 18:06)

찬바람이 불면 피부는 괴롭다. 개인의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차가운 바람과 낮은 습도, 실내 난방 등으로 인해 피부 건조 등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혹독한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 뷰티 제품으로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관리해보자.


24시간 보습으로 탄탄한 피부장벽
겨울철 저온 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마르게 하여 노화를 촉진한다. 각질도 많아지고, 손으로 만져봐도 거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증상이 심해지면 피부 트러블의 수순을 밟게 된다.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는 화장을 해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연출하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에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생활 속 습관을 바꿔 기초부터 촉촉함을 유지해 줘야 한다.


1. 자연의 순수함을 담은 ‘매니스 셀라인 마스크 팩’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마스크 팩 사용이 권장된다. 마스크 팩은 단시간에 효율적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 속 갈증을 해소한다. ‘매니스 셀라인 마스크 팩’은 미국화장품 협회(CTFA)에 등록된 화장품 원료를 사용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여기에 식물 캘러스 배양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캘러스(callus)는 식물의 줄기세포라고 불리며, 식물체에 상처가 났을 때 상처 주변에서 분열이 왕성한 조직이다. 분열이 왕성하기 때문에 일반 식물체보다 주름, 미백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금송뿌리추출물 등이 함유돼 1일 1팩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2. ‘매니스 볼륨업 버블에센스’로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 관리

‘매니스 볼륨업 버블에센스’는 겨울철 저온 건조한 날씨에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돼 피부 보습, 수분 증진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4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녹차추출물, 병풍추출물 등 여러 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토탈 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3. 언제 어디서나 수분 공급하는 피부 상비약 ‘매니스 샤인 미스트’
최적화된 피부 조건의 베이스는 수분이다. 일상에서 틈틈이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스트’를 휴대하고 다니는 것이다. ‘매니스 샤인 미스트’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주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은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도와준다. 여기에 해바라기씨오일, 트레할로오스, 알로에, 알란토인,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추위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향기로움
날씨가 쌀쌀해지면 뜨거운 물에 오래 입욕하거나 샤워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면 피부가 더 건조해진다. 겨울에는 피부 관리를 위해 체온보다 조금 높은 미지근한 물로 빠르게 샤워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바디케어 제품을 꼼꼼하게 선택해야 한다.


4. ‘매니스 바디 워시’ 건강한 샤워 습관의 시작
피부의 적정 수분을 유지하려면 뛰어난 보습력을 가진 바디워시를 사용해 수분과 탄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매니스 바디워시’는 옥수수, 코코넛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식물성 세정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한다. 또한, 알로에베라, 글리세린, 트레할로오스 등의 성분은 샤워 후 보습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 은은한 라벤더와 로즈마리 향으로 샤워 후 편안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5.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케어 ‘매니스 바디 로션’
‘매니스 바디 로션’은 글리세린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해바라기씨, 살구씨, 마카다미아씨, 아르가커넬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오일은 피부 보습력을 지속하고 생기를 부여해 준다. 거칠어지기 쉬운 손과 발, 팔꿈치, 무릎 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예민한 피부, 아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