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피엘고 본사 회장, 한국 사업자 만난다

세미나 강연 및 만찬으로 첫 대면식 예정

  • (2022-05-12 10:22)
글로벌 웰니스 기업 에이피엘고의 창립자인 에이피엘고 세르게이 쿨리코프(Sergey Kulikov)가 오는 5월 20일에서 23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해 사업자들과 첫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고대했던 본사 회장의 한국 방문 

202111월 한국에서 영업 시작 후 주력제품인 허브 드롭 HPR GTS ICE HRT RLX NRM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사업자들을 격려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웰니스 비즈니스를 선도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고취시킬 목적으로 에이피엘고의 창립자인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이 한국을 방문한다.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은 지난해 12월 한국 방문을 추진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오미크론이 확산되면서 무산된 바 있다. 한국 사업자들과의 만남을 고대했던 회장은 물론 한국 사업자들 역시 첫 만남의 아쉬움을 온라인 세미나로 달랠 수밖에 없었다.
▷ 에이피엘고의 창립자인 세르게이 쿨리코프(Sergey Kulikov)
오미크론 확산세가 줄어들자 빠르게 본사와 일정 조율에 나선 에이피엘고 한국 지사는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 방한 일정을 확정, 오는 520일부터 23일 일정으로 한국 사업자와 첫 대면식을 갖기로 했다.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의 이번 한국 방문에서 주요 일정을 살펴보면 523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빌딩에서 시니어디렉터 리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저녁에는 PRESIDENTS CLUB 멤버의 리더 사업자와 잠실 롯데타워에서 만찬을 가진다.


5월 말 신제품 출시 예정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은 이른 나이에 네트워크 마케팅에 입문해 업계에서 많은 경험과 큰 성공을 빠르게 이룬 인물이다.

그는 성공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에이피엘고를 설립하며, 빠른 글로벌 시장 확대로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건강과 함께 사업적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의 혁신적인 기업이념은 기존 회사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제품을 통해서도 잘 알 수 있다. 기존 대다수의 회사가 분말, 캡슐, 타블렛 제형의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것에 반해 에이피엘고는 자연에서 온 건강에 도움이 되는 허브와 과일 등을 농축, 추출한 성분을 함유한 허브 드롭(Herb drop)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독특한 에이피엘고의 제품은 빠르게, 간편하게, 맛있게, 안전하게, 특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매우 특별한 특징을 갖고 있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제품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소득 시스템으로 에이피엘고는 8년 만에 15개국에 진출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20214월에 한국에 설립된 에이피엘고코리아()(APLGO KOREA, 지사장 강정우)는 기존 출시된 6종의 제품이 다양한 맛과 허브 성분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강점으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5월 말에 비알엔 위드 커피향과 지알더블유 위드 포도향 신제품 2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