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엑스피리얼티, 폴란드에 지사 오픈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 등에 이어 올해 5번째 오픈 시장 될 것

  • (2022-11-17 16:21)


부동산중개업 이엑스피리얼티홀딩스(eXp World Holding, Inc.)의 핵심 자회사 이엑스피리얼티(eXp Realty.)가 폴란드로 진출했다. 이엑스피리얼티는 현재 23개국 시장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 세계 86,000명 이상의 에이전트가 활동 중이다.

이엑스피리얼티의 신속한 변화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작업 플랫폼은 최근 몇 년 동안 이엑스피리얼티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하는 것을 가능케 했다
. 폴란드는 올해 초 도미니카공화국,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에 이어 5번째로 문을 여는 시장이다.

이엑스피리얼티의 마이클 발데스
(Michael Valdes) 최고성장책임자는 폴란드는 풍부하고 다문화적인 역사와 함께 부동산 시장에서 성장과 지속적인 회복력을 통해 외국인과 국내 투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시장이라며 우리는 전 세계에서 부동산 중개가 이루어지는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성공을 위해 만들어진 독특한 모델로 폴란드의 에이전트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엑스피리얼티의 폴란드 내 중개업무는 폴란드를 비롯한 국제시장에서
11년 이상 부동산 중개업 경험을 가진 도로타 초문토우스카(Dorota Chomuntowska)가 이끌고 있다. 도로타는 이엑스피리얼티의 혁신적이고 에이전트 중심적인 모델은 폴란드 부동산 시장에 있는 많은 사람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라며 폴란드에서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이엑스피리얼티가 전국적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엑스피월드홀딩스 118>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