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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1분기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
매출 5,886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1,73% 증가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은 5,886억 원, 영업이익은 513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73%, 12.97% 증가했다. 다만 영업 외에서 순금융손실이 290억 원 발생...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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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할인보다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
‘G포인트’ 출범 기념 이벤트 개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공식 판매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포인트’ 출범을 기념해 6월 8일까지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G포인트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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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한율,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온·오프라인 입점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율은 5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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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중고거래 시한부 연장?
시범사업 12월 31일까지…안전성 논란 여전
지난해 5월 8일 시작해 올해 5월 7일 종료 예정이었던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 허용 시범사업’(이하 시범사업)의 종료 시한이 올해 12월 31일까지 연장된다.식약처는 건강기능식품의 소규모 개인 간 거래에 대한 ...
2025.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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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직구 대박’…K-뷰티 수출, 5년 만에 17배 성장
지난해 해외 소비자가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직접 구매한 ‘K-뷰티’ 관련 상품 규모가 10억 달러(한화 약 1조 4,000억 원)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5년 만에 17배나 늘어난 규모로 K-뷰티 열풍을 증명하는 수치이다.K-뷰티 글로벌 수출액 역대 최대, 100억 달러 돌파한류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화장품 수출액 규모는 102억 달러(한화 약 14조 9,623억 원)로 역대 최대...
2025.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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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내수 부진 수출로 뚫는다
2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며 정체기에 빠졌던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수출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건강기능식품 마케팅협의회 회원사의 2024...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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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성장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 원 돌파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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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눈 건강 정기검진율 22.7%에 불과
한국로슈, 2024 눈 건강 인식 및 관리 현황 조사 결과 발표
한국로슈(대표이사 이자트 아젬)는 초고령화 사회에 따른 망막질환 관리 중요성을 조명하기 위해 실시한 ‘2024 아태지역 눈 건강 인식 및 관리 현황 조사(APAC Vision Health Survey 2024)’ 중 한국인 약 500명의 설...
2025.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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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분기 매출 1조 6,979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일본과 북미 성장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4월 28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LG생활건강은 2025년 1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 1조 6,979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외...
2025.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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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기앤진 구미’ 출시
활력 에너지를 채우는 이너뷰티 제품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
2025.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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