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 레드닷 본상 수상
‘더후’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서비스 선보여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매틱 더후가 한국 전통 궁중 예술인 단청과 보자기의 아름다움을 담은 포장 서비스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L...
2024.12.03
-
화장품 수출 올 11월까지 93억 달러, 역대 최대
올 12월까지 100억 달러 달성 전망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의 화장품 수출 규모가 93억 달러(한화 약 13조 116억 원)에 이르며, 역대 최고였던 2021년 수출액(92억 달러)을 뛰어 넘어 최고치를 경신했다...
2024.12.02
-
K-뷰티, 글로벌 규제·요구 대비할 때
제22대 국회 K-뷰티 포럼 출범 세미나 열려
지난해 한국의 화장품 수출은 약 84억 달러(한화 약 11조 7,894억 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 화장품 수출 순위 4위에 올랐다. 특히 올해는 중소기업이 주축이 되어 3분기 수출액이 17억 달러에 이르는 등 명실상부 대한...
2024.11.29
-
LG생활건강, ‘알지닌 글루타메이트’ 화상 환자 피부 회복에 효과
‘파마슈틱스’ 10월호 게재…다양한 ‘더마 브랜드’에 활용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개발한 손상 피부 회복 성분인 ‘알지닌 글루타메이트‘가 화상 환자의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을 의학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됐다. 이번 연구는 약학·과학계 저명...
2024.11.26
-
K-뷰티 업고 반등을 노린다
[Special Report] - Global Market
올 한해 다단계판매업계는 전 세계적인 고금리.고물가의 영향으로 성장이 다소 주춤한 모양새다. 업계에서는 팬데믹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기대했지만 오히려 이전보다 위기감이 더 커졌다며 아우성이다. 이를 타개할 새로운 동력 마련이 시급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업계 관계자들은 글로벌 시장을 향한 판로 개척만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
2024.11.21
-
아모레퍼시픽, '인베스터 데이' 통해 글로벌 성장 전략 공개
브랜드 경쟁력, 글로벌 리밸런싱 등 주요 전략 방향 제시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은 지난 11월 12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2024 Investor Day)'를 개최했다.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자 약 8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아...
2024.11.19
-
여전한 왕홍 파워,중국 시장 재반격 노림수
[기획] K-뷰티 중국 시장 점검 ③
최근 미국 다단계판매기업 뉴스킨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제휴마케팅을 도입한다고 밝힌 가운데, 로단앤필즈를 시작으로 세인트, 비치바디 역시 제휴마케팅 사업 모델로의 전환을 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직접판매업...
2024.11.15
-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인지도 쌓이자 온·오프라인 매출 ‘껑충’
팝업·SNS 마케팅에 고객-채널 맞춤형 ‘기획세트’로 MZ세대 취향저격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색조 브랜드 VDL(브이디엘),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와 소셜미디어(SNS) 마케...
2024.11.13
-
중국 로컬 브랜드가 뜬다…‘궈차오(國潮·애국소비)’ 마케팅
[기획] K-뷰티 중국 시장 점검②
코로나19 이후, 다시 한국 화장품 수출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작 그간 가장 많이 수출했던 중국에서는 한국 화장품이 사라지고 있다.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 자체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
2024.11.07
-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 중국 티몰서 주목
특수 설계된 브러쉬 특징, 신제품 랭킹 TOP3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의 새치 염색약 브랜드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국제관에서 신제품 랭킹 TOP3를 달성했다.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는 지난 10월 20일...
2024.11.06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