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앰플엔, 9월 올리브영 ‘올영픽’ 선정
기획세트 최대 24% 할인 판매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앰플엔이 9월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돼 9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기획세트를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이란 올리브...
2024.08.30
-
깐깐한 체크슈머 화장품 안전+기능성 다 따진다
성분, 재료, 리뷰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체크슈머는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패턴의 변화와 함께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직접판매업계도 체크슈머...
2024.08.29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새롭고 강력한 기술 적용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출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민감피부 전문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보다 새롭고 강력해진 기술을 적용해 만든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출시했다.&nbs...
2024.08.26
-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대만 2024’ 개최
중소기업 70개사 참여…수출상담액 2,856만 달러 달성
경기도와 킨텍스가 지난 8월 16~19일 나흘간 해외 뷰티전시회 ‘케이(K)-뷰티 엑스포 대만 2024’을 대만 국제무역빌딩(TWTC)에서 개최한 결과 수출상담액 2,856만 달러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K-뷰티 엑스...
2024.08.21
-
업계, 외연 넓혀야 승산 있다
잘 나가는 K-뷰티 (下)
K-뷰티가 직접판매업계의 새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의존이 높았던 업계가 K-컬쳐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화장품의 수출이 역대 최대치에 이르자 ‘새 시장 잡기’에 주력하고 있는 모...
2024.08.16
-
K-뷰티, 떠오르는 ‘캐시카우’
잘 나가는 K-뷰티(上)
K-뷰티가 직접판매업계의 새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의존도가 높았던 업계가 K-컬쳐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화장품의 수출이 역대 최대치에 이르자 ‘새 시장 잡기’에 주력하고 있는 ...
2024.08.09
-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 선보여
세럼 한 병의 유효성분을 겔 마스크 한 장에 담아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2024.08.06
-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소폭 성장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7% 감소, 영업이익 0.4% 증가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2024년 2분기 전사 매출 1조 7,597억 원, 영업이익 1,585억 원을 기록했다.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0.4%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에프...
2024.07.26
-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업그레이드 출시
에어로졸 방식으로 섞지 않고 빠르게 사용해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미쟝센이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은 원터치 에어로졸 용기에서 1제와 2제가 동시에 나와 섞을 필...
2024.07.23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 주는 원인 유전자 규명”
5만 7,000여 명 피부 데이터 활용…인종별 피부 특성 예측 가능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동아시아인 5만 7,000여 명의 피부 유전체를 활용해 피부톤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원인 유전자를 규명한 연구가 국제 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Nature Communications)’...
2024.07.15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