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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사이언스, 창립 25주년 맞아 새 비전 발표
“대한민국의 상징 브랜드 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갈 것”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미용기기 제조·판매사 스킨사이언스(브랜드명 이오시카)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오시카 4.0’ 비전 발표회를 가졌다고 8월 31일 밝혔다.이오시카는 1996년 창립해 산업용 레이저 관련 제품을 ...
2021.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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新성장동력으로 마이크로바이옴 주목하는 기업들
관련 기업 인수·합병…기술 활용한 제품 출시 이어져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핵심 소재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본 기업들이 앞다퉈 관련 기업 인수·합병에 나서고 있으며 기술 제휴, 신제품 출시 등도 잇따르고 있다. 지난해 11월 유한양행...
2021.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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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희비 엇갈린 식품 산업
건기식 16.3% 성장…즉석섭취식품은 23.1% 감소
지난해 국내 식품산업 생산실적이 84조 3,3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은 전년 대비 16.3%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
2021.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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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제조사 표기’ 논란 공회전 끝날까?
‘제조사 표기 의무 삭제’ 화장품법 개정안 제1법안심사소위원회 상정
화장품 브랜드사와 제조사 간의 견해차만 보이며 제자리걸음을 반복했던 ‘화장품 제조사 표기’ 논란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김원이 더불어민주당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전남 목포시)이 지난해 9월 대표발의한 화장품...
2021.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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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효소 재활용 플라스틱 화장품 용기 구현
카비오스 개발, 로레알 브랜드 중 비오템이 먼저 선보일 계획
로레알이 카비오스(CARBIOS)의 효소 기술을 이용해 완전히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만든 최초의 화장품 용기를 구현했다고 6월 28일 발표했다. 로레알은 오는 2025년에 해당 기술로 용기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
2021.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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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뷰티사이언스, 장항 신공장 준공
총면적 약 500㎡, 생산 규모 1,000t에 280억 원 추가 매출 기대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이사 이성호)가 6월 8일 장항 제2공장(Factory 2) 준공식을 가졌다.선진뷰티사이언스의 장항 제2공장에서는 무기계 자외선 차단제 핵심 소재인 이산화티탄(TiO2)과 ...
2021.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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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농기원, 식용곤충 미백 화장품 제조기술 특허 등록
“장수풍뎅이 추출·제조 저분자 단백질, 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효과 우수”
경상남도농업기술원(원장 정재민)이 지난 2019년 출원한 곤충의 효소가수분해물을 함유하는 피부 미백용 조성물에 관한 특허 등록이 결정됐다고 6월 1일 밝혔다.이번에 특허 등록한 기술은 장수풍뎅이 유충으로부터 ...
2021.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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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창립 31주년 맞아 새 CI 공개
“글로벌 뷰티 & 헬스케어 플랫폼 시대 열 것”
한국콜마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뷰티 &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글로벌 No.1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포했다고 5월 17일 밝혔다. 한국콜마의 CI 변경은 2...
2021.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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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불가 색소 사용한 화장품 제조업자 구속
눈 화장용 제품 등에 불법 염기성 색소 사용
눈 화장용 제품 등에 사용불가 색소를 사용한 화장품 제조업체가 적발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이하 식약처)는 눈 화장용 제품(아이브로 펜슬), 일시적 두발 염색용 제품(컬러샴푸) 등에 ‘화장품에 사용할...
2021.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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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시장 한파에도 ODM·OEM 업체는 이득 봤다
한국콜마,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동반 상승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세계 각 국의 고강도 봉쇄 조치와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됐다. 이중 화장품 시장은 오프라인 매장의 영업중단과 해외 관광객 급감 등의 영향으로 가장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2021.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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