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피트,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
브로우 컨설팅,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 진행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를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운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넘버원 브로우 브랜드인 베네...
2018.05.18
-
세화피앤씨, 왕홍 마케팅 본격 스타트
중국 4개 채널 생방송에서 주력제품 완판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주력제품 6종을 ‘타오바오닷컴’ 등 중국 4개 방송채널을 타고 첫 번째 생방송 판매를 실시한 결과, 완판을 기록했다고 5월 11일 밝혔다.세화피앤씨가 왕홍 생방송에 선보인 제...
2018.05.18
-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코스모코스(대표 양창수)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신선한 새싹 인삼잎과 홍삼추출물을 함유해 환절기 시즌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다나한 인삼잎 보윤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고 5월 8일 밝혔다.새롭게...
2018.05.11
-
아미코스메틱, R&D 부문 주관기업 선정
33개월간 약 13억 5,000만 원 지원 받아
(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4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에서 지원하는 경제협력권 산업육성사업 비즈니스협력형 R&D부문에 선정됐다고 5월 2일 밝혔다.이번 과제는 ‘스마트팜 재배작물...
2018.05.11
-
23yearsold, 트러블 케어 부문 1위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서 수상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조사한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4...
2018.04.30
-
비프루브, 위메프 기획전 론칭
스페셜 에디션 총 5가지 선택 가능
코스모코스(대표 양창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시카 엑스퍼트 라인’과 ‘미스트 엑스퍼트 라인’ 등의 아이템을 알차게 구성한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을 4월 18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위메...
2018.04.30
-
팜스킨 초유 원료, ICID에 등재
자체 가공 기술로 연간 4만 톤 ‘초유’ 화장품 원료로
건국대 기술지주회사 자회사이자 건국대 동문기업인 팜스킨(대표 곽태일)이 독자적인 초유 가공 기술로 만든 초유 원료를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했다고 4월 17일 밝혔다.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등재는 세계...
2018.04.20
-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입술을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틴트’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는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발색하는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틴트’를 출시했다고 4월 16일 밝혔다.‘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틴트’는 각질 부각이 없는 촉촉한 젤 제형으로 단 ...
2018.04.20
-
사랑스런 메이크업 원한다면…
베네비트, ‘쓰리 티지 틴트’ 스페셜 키트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베스트셀러 틴트 트리오로 구성된 ‘쓰리 티지 틴트’를 출시한다고 4월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쓰리 티지 틴트는 베스트셀러인 핑크 빛의 ‘포지틴트’, 형광 ...
2018.04.13
-
코코스타, 홍콩 SASA에 입점
중화권 시장 본격 공략 나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코코스타(대표 함정수)가 홍콩의 화장품 전문유통 업체인 블루오션 홍콩 인터내셔널(Blue Ocean Hong Kong Intl. Limited)과 정식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홍콩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월 4일...
2018.04.13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