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세이도,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 공개
데일리 선케어의 필요성 전해
한국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2019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을 공개했다고 3월 26일 밝혔다. 올해 2회를 맞는 파란자차 바른생활은 시세이도가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데일리 선케어의 필요...
2019.03.29
-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 4종
보습•진정 2중 시카 케어 자외선 차단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미샤는 ‘시카딘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3월 14일 밝혔다.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2중 시카 케어 자외선 차단제다. 제주도 용암해수에서 저...
2019.03.22
-
아미코스메틱, ‘2019년 서울 어워드’ 수상
BRTC 10개의 제품 우수 상품으로 선정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 10개의 제품이 ‘2019년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에 선정됐다고 3월 18일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19년 서울 ...
2019.03.22
-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 출시
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남성 전용 베이스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3월...
2019.03.15
-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선보여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베스트셀러 블러셔,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팔레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3월 11일 밝혔다....
2019.03.15
-
메디힐, 방탄소년단 광고 온에어
멤버별 7가지 버전 공개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메디힐 마스크팩 글로벌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이번 광고는 ‘러브 미, 러브 메디...
2019.03.08
-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원하는 피부 타입으로 연출 가능
안나수이가 3월 1일 ‘루스 파우더 컴팩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스 파우더가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휴대 가능한 컴팩트 형태로 출시된 것으로, 언제...
2019.03.08
-
미샤, ‘데어 루즈’ 16종 선보여
선명한 발색과 뛰어난 밀착력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16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미샤 ‘데어 루즈’는 ‘포슬린 벨벳 겔TM’ 기술을 도입해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꽉 잡아 ...
2019.02.15
-
아미코스메틱, 미혼모 위한 화장품 후원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주)아미코스메틱이 한국미혼모지원 네크워크에 5억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했다고 2월 8일 밝혔다. 발효 특허성분이 함유된 BRTC 제품을 비롯하여 겨울철 스킨케어 및 보습 관리가 가능한 ...
2019.02.15
-
메디힐, 시트마스크 1위 선정
3년 연속 No.1 시트마스크팩 브랜드 차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패널이 진행한 시트 타입의 마스크팩 브랜드 점유율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칸타월드패널이 지난 2018년 1월부터 2018년 9월까지 진행한 시트 타입 ...
2019.02.01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