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이은 신규업체 등장…풍성한 연말 기대감
업계에 따르면 10여 일에 가까운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허리층을 담당하는 기업들의 매출액은 오히려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유럽 기업 진지노(스웨덴), 앤엘인터내셔널(러시아), 나투라 비탈리스(독일)와...
2025.11.07
-
업계의 꽃 ‘여행’이 건강에 주는 이점
<건강 생활>
여행은 직접판매업계의 꽃으로 불린다. 오랜 시간 제품 정보를 탐독하고 이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거절을 견뎌낸 끝에 비로소 얻는 결실이기 때문이다. 피곤한 여정이기도 하지만, 여행을 마치고...
2025.11.07
-
4대 키워드 일상 보건품, 이너뷰티, 장 건강, 헬시스낵
<글로벌 헬스&뷰티 시장 분석 40> - 중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2019년에서 2024년 사이 중국의 65세 이상 인구는 1억 7,767만 명에서 2억 2,023만 명으로 증가했고, 총 인구수 대비 비율도 12.6%에서 15.6%로 상승했다. 고령화 인구 증가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 확대로...
2025.11.07
-
한국은 어떻게 의료관광 강국이 되었나?
<알아두면 쓸모있는 식약정보>
최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서미화 의원이 공개한 통계에 따르면, 2024년 한 해 동안 외국인 환자와 그 동반자가 한국에서 진료와 숙박, 쇼핑, 관광 등으로 쓴 금액이 무려 7조 5,039억 원에 달했다. 이는 10년 ...
2025.11.07
-
한미양행 법률 위반 혐의로 행정처분…유사나 제품 가격 또 인상
MZ 기자의 [Again DS History - 40]
2021년 하반기,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 제조사들이 잇따라 불법 제조한 정황이 적발되어 식약처로부터 행정처분 등의 조치를 받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지난 2021년 7월 10일 일부 제품의 가...
2025.11.07
-
유통의 틀을 깬다
엔지엔으로 다시 시작된 신화
모든 시작에는 믿음이 있었다. 군대 시절 운전병으로 근무하며 익힌 생계의 기술로 1톤 트럭을 몰고 수산물 행상을 시작했던 한 청년은 20여 년 뒤 매출 1,000억 원 규모의 유통기업을 일궜다.인천 연안부두의 차가운...
2025.10.30
-
“함께 꿈꾸고, 함께 성장하자”
댄다코리아, 그랜드오픈
창립 6개월 만에 대한민국 다단계판매업계 30위 권으로 도약한 (주)댄다코리아(회장 김영삼)의 그랜드 오픈 행사가 열렸다.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글로벌 기업’을 표방하는 댄다코리아는 지난 10월 24일 서울시...
2025.10.30
-
코스피 역사상 처음으로 4,000 돌파
한국증권거래소 개장 이후 69년만…삼전도 10만 원 넘어
코스피지수가 지난 10월 27일 장이 열린지 30분이 채 되지 않아 4,000을 넘어섰다. 한국 증시 대장주인 삼성전자도 처음으로 10만 원을 상회했다. 외국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삼성전자 등 한국 주식이 저평가 돼...
2025.10.30
-
자신을 낮추는 것이 가장 완전한 道
물은 다투지 않고도 온 산천을 적셔주고 바다로 간다
『도덕경』 제8장 (第八章)上善若水(상선약수)가장 좋은 것은 물과 같다.水善利萬物而不爭(수선리만물이부쟁)물은 모든 것을 이롭게 하면서도 다투지 않는다處衆人之所惡 故幾於道(처중인지소오, 고기어도)뭇사...
2025.10.30
-
한국 인삼 음료, 웰니스 음료로 틈새시장 진출 기회
<글로벌 헬스&뷰티 시장 분석 39> - 영국 건강 기능 음료 시장
영국 음료 시장은 탄산·무탄산 음료에 건강 기능성을 더한 음료(functional beverages)가 시장 추세다. 단순한 갈증 해소를 넘어 비타민 강화, 단백질 보충 등 웰니스(wellness)와 편의성(convenience)을 결합...
2025.10.30
TOP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