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피 날 때 고개 젖히지 마세요!
<건강 생활>
코피는 단순한 증상일까, 아니면 건강 상태를 반영하는 중요한 신호일까? 많은 사람이 가볍게 넘기는 코피는 사실 환경적 요인부터 건강 이상까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반복적인 코피는 고혈압, ...
2025.02.28
-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 불법 피라미드는 다르다고?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바이블> - 네크워크 마케팅에 대한 거대한 편견 [2]
“최 사장님, 저 왔습니다.”김 부장은 퇴근 후 최 사장의 가게로 바로 갔다. 점심시간과는 달리 커피숍은 많이 한산했다. “김 부장님, 안 오신다면서 오셨네요. 오신 기념으로 저녁 커피는 제가 살게요."“예, 최 ...
2025.02.28
-
겉과 속을 한 번에 챙기는 피부과학
[STEADY Seller 리뷰] - 르네셀 비타민C 3종 세트
아침에 일어나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일상적인 습관이다. 매일 아침과 저녁으로 세안 후 수분과 탄력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는 더욱 건강해질 수 있다. 이에 르네셀은 피부 자극을...
2025.02.28
-
멈춰선 방문판매법, 외국 기업은 대거 진출
MZ 기자의 [Again DS History - 9]
2006년 상반기, 에이본프로덕츠, 뉴트라스트림, 알비씨라이프사이언스 등 여러 해외 직접판매 기업들이 국내 시장에 뛰어들었다. 하지만 국내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이하 방문판매법)은 개선되지 않아 국내외 직접...
2025.02.28
-
갈 땐 가더라도 이건 가져가야지!
창간 23주년 특집 <9> - TRAVEL
지난 설 연휴가 길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고향에 내려갔다가 남은 시간엔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도 많아, 인천공항이 여행객들로 가득 차기도 했다.보통 여행을 좋...
2025.02.21
-
숏폼의 성지 -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울리는 것은?
창간 23주년 특집 <8> - 숏폼 트렌드 분석
2025년에도 ‘숏폼(short-form)’의 트렌드는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짧은 영상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보니, 이에 중독되어 쉽게 끊지 못하는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과 사업자들은 여러 SNS 채널을 ...
2025.02.21
-
SWOT 분석으로 알아보는 다단계판매
창간 23주년 특집 <7> - SWOT 분석
“경기가 안 좋아서 저희도 어렵죠”, “저희도 겨우 숨만 쉬고 살아요”라는 등 다단계업계 관계자들의 한숨 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다단계업계가 힘든지, 어떤 고충이 있는지를 궁금해 할 수 ...
2025.02.21
-
불황의 늪에서 초심을 돌아보다
기업의 경영철학을 통해 살펴본 성장동력과 비전
기업의 가치관과 비전을 나타내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는 경영철학은 기업 경영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잘 정립된 경영철학은 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빠졌을 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
2025.02.21
-
사례가 보여주는 불법 피라미드 사기의 본질
창간 23주년 특집 <5> - 사기극의 전말
불법 피라미드 금융 사기는 짧은 시간 안에 고수익을 약속하며 투자자를 유혹하지만, 그 끝에는 막대한 피해와 고통이 남는다. MBI, KOK 코인, 브이글로벌, 휴스템코리아, 아도인터내셔널 같은 조직들은 안정적인 투...
2025.02.21
-
위기의 다단계…고수들의 솔직한 고민과 처방
창간 23주년 특집 <4> - 고수들의 처방
다단계판매업계는 현재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 주요 업체들의 매출이 급감하며, 영업이 침체되었다는 말이 업계 전반에서 공통된 한숨으로 퍼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위축된 것뿐만 아니라, 방문...
2025.02.21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