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웨이 VS 애터미 당신의 선택은?
창간 23주년 특집 <3> - 기자 체험단
한국암웨이와 애터미 제품만으로 하루를 살아보는 실험. 몸으로 직접 부딪쳐 본 ‘네트워크 마케팅 라이프’의 하루. 두영준, 공병헌 기자의 실험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과연 이 실험은 성공할 것인가? 두 기...
2025.02.21
-
뷰티 디바이스와의 시너지로 K-뷰티 재도약
창간 23주년 특집 <2> - K-뷰티 리포트
2024년은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액이 역대 최대 규모인 102억 달러(한화 약 14조 8,848억 원)에 이르는 등 그야말로 K-뷰티의 전성기였다. 화장품을 주요 품목으로 다루는 직접판매업계에서도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
2025.02.21
-
불황 타개...제2의 콜마비앤에이치가 필요하다
창간 23주년 특집 <1> - 네트워크 마케팅과 함께 성장한 건기식 제조·생산업체
애터미 헤모힘과 함께 콜마비앤에이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생산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주력 제품인 네트워크 마케팅업계와 제조·생산업체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
2025.02.21
-
2025년 공정거래위원회에 바란다
<법무법인 위민 한경수 변호사> 특별기고
1 - 불확실성의 시대 2025년 을사년, 을씨년스러울까?2025년 을사년은 그야말로 혼돈이다. 지난 설 연휴에 폭설이 내리던 날 운전을 해 본 사람은 그야말로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렵다는 말을 실감했을텐데 지금 다...
2025.02.21
-
똑똑한 최 사장이 왜 불법 피라미드를 하지?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바이블> - 네크워크 마케팅에 대한 거대한 편견 [1]
“최 사장님, 굿모닝입니다.” “김 부장님 오셨어요, 언제나처럼 아이스 아메리카노 투 샷이죠?” 회사 바로 옆에 있는 ‘인생 커피’ 커피숍은 커피값도 저렴하고 광화문에서 미모로 소문난 최 사장이 운영하는 가게다. ...
2025.02.21
-
국내 기업 최초 합병 사례 나와...무분별한 다단계 보도
MZ 기자의 [Again DS History - 8]
2005년 하반기에는 국내 상위권 기업이었던 STC인터내셔널의 모기업 STC그룹과 위베스트인터내셔널의 모기업 케넷그룹의 합병으로 인해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의 해외 진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하지만 중국 시...
2025.02.21
-
美-中 관세 전쟁 개막
10~15% 보복 관세 부과…전문가 “대화의 여지 있어”
미국이 지난 2월 4일부터 중국산 수입품에 대해 10%의 관세 인상 조치를 적용했다. 이에 중국도 지난 2월 10일부터 미국산 상품에 10~15% 보복 관세를 부과한다고 밝히며 미·중 2차 무역 전쟁이 개막했다.앞서 캐나다...
2025.02.14
-
늑대의 야성과 개의 충성심 지닌 ‘북아메리카 울프도그’
<개들의 고향 - 31>
북아메리카 울프도그는 늑대와 개의 유전적 특성을 함께 지닌 품종으로, 강인한 체력과 야성적인 매력을 가진 독특한 반려견이다. 일반적인 개들과는 달리 높은 지능과 독립적인 성향을 보이며, 적절한 훈련과 환경이...
2025.02.14
-
AI 기반 디지털 웰니스, 미국 시장 성장 동력으로 부상
<글로벌 헬스&뷰티 시장 분석 6> - 미국 웰니스 시장
커피 한 잔 대신 명상 앱, 늦은 저녁 모임 대신 내일을 위한 충분한 휴식. 현대인은 더 이상 빠르게 소모되는 삶을 추구하지 않는다. 균형과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며, 건강한 삶의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이러...
2025.02.14
-
캡슐 기술력 활용한 ‘콜라겐’ 제품 강자
<제조사 탐방 5> - 서흥헬스케어
1973년 창립된 서흥은 세계 각국에서 특허로 등록한 ‘EMBO CAPS’를 기반으로 하드캡슐 국내 시장 점유율 95% 이상을 차지하며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1998년 미국 공장, 2008년 베트남 제1공장, 2014년...
2025.02.14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