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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 땐 가더라도 이건 가져가야지!
창간 23주년 특집 <9> - TRAVEL
지난 설 연휴가 길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고향에 내려갔다가 남은 시간엔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도 많아, 인천공항이 여행객들로 가득 차기도 했다.보통 여행을 좋...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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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의 성지 -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울리는 것은?
창간 23주년 특집 <8> - 숏폼 트렌드 분석
2025년에도 ‘숏폼(short-form)’의 트렌드는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짧은 영상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보니, 이에 중독되어 쉽게 끊지 못하는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과 사업자들은 여러 SNS 채널을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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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분석으로 알아보는 다단계판매
창간 23주년 특집 <7> - SWOT 분석
“경기가 안 좋아서 저희도 어렵죠”, “저희도 겨우 숨만 쉬고 살아요”라는 등 다단계업계 관계자들의 한숨 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다단계업계가 힘든지, 어떤 고충이 있는지를 궁금해 할 수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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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의 늪에서 초심을 돌아보다
기업의 경영철학을 통해 살펴본 성장동력과 비전
기업의 가치관과 비전을 나타내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는 경영철학은 기업 경영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잘 정립된 경영철학은 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빠졌을 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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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가 보여주는 불법 피라미드 사기의 본질
창간 23주년 특집 <5> - 사기극의 전말
불법 피라미드 금융 사기는 짧은 시간 안에 고수익을 약속하며 투자자를 유혹하지만, 그 끝에는 막대한 피해와 고통이 남는다. MBI, KOK 코인, 브이글로벌, 휴스템코리아, 아도인터내셔널 같은 조직들은 안정적인 투...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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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의 다단계…고수들의 솔직한 고민과 처방
창간 23주년 특집 <4> - 고수들의 처방
다단계판매업계는 현재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 주요 업체들의 매출이 급감하며, 영업이 침체되었다는 말이 업계 전반에서 공통된 한숨으로 퍼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위축된 것뿐만 아니라, 방문...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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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VS 애터미 당신의 선택은?
창간 23주년 특집 <3> - 기자 체험단
한국암웨이와 애터미 제품만으로 하루를 살아보는 실험. 몸으로 직접 부딪쳐 본 ‘네트워크 마케팅 라이프’의 하루. 두영준, 공병헌 기자의 실험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과연 이 실험은 성공할 것인가? 두 기...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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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디바이스와의 시너지로 K-뷰티 재도약
창간 23주년 특집 <2> - K-뷰티 리포트
2024년은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액이 역대 최대 규모인 102억 달러(한화 약 14조 8,848억 원)에 이르는 등 그야말로 K-뷰티의 전성기였다. 화장품을 주요 품목으로 다루는 직접판매업계에서도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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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 타개...제2의 콜마비앤에이치가 필요하다
창간 23주년 특집 <1> - 네트워크 마케팅과 함께 성장한 건기식 제조·생산업체
애터미 헤모힘과 함께 콜마비앤에이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생산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주력 제품인 네트워크 마케팅업계와 제조·생산업체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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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공정거래위원회에 바란다
<법무법인 위민 한경수 변호사> 특별기고
1 - 불확실성의 시대 2025년 을사년, 을씨년스러울까?2025년 을사년은 그야말로 혼돈이다. 지난 설 연휴에 폭설이 내리던 날 운전을 해 본 사람은 그야말로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렵다는 말을 실감했을텐데 지금 다...
202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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