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 산업 기회의 땅, 우즈베키스탄
<글로벌 헬스&뷰티 시장 분석 7> - 우즈베키스탄 제약 시장
우즈베키스탄 의약품 매출액은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상당히 증가했으며, 약품별로는 백신, 종양학 약물(항암제), 항당뇨제 수요가 높았다. 우즈베키스탄 통계위원회에 따르면 2023년 상반기 국내 사망자 7만 9,000명 ...
2025.02.28
-
최고의 제형을 만드는 기술 선구자
<제조사 탐방 6> -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그룹은 지난해 화장품 ODM 기업으로는 최초로 매출 2조 원을 돌파했다. 이처럼 전 세계 K-뷰티를 이끄는 화장품 ODM의 선두주자이지만, 건강기능식품에서도 14년 이상의 젤리 제형 기술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
2025.02.28
-
mRNA 백신의 사회·경제적 효과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식약정보>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를 공식적인 팬데믹으로 선포한 지 5년이 지났다. 코로나19 팬데믹은 백신 개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mRNA(메신저리보핵산) 기반 코로나19 백신의 개발은 높은 예방 효과와 빠른 ...
2025.02.28
-
코피 날 때 고개 젖히지 마세요!
<건강 생활>
코피는 단순한 증상일까, 아니면 건강 상태를 반영하는 중요한 신호일까? 많은 사람이 가볍게 넘기는 코피는 사실 환경적 요인부터 건강 이상까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반복적인 코피는 고혈압, ...
2025.02.28
-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 불법 피라미드는 다르다고?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바이블> - 네크워크 마케팅에 대한 거대한 편견 [2]
“최 사장님, 저 왔습니다.”김 부장은 퇴근 후 최 사장의 가게로 바로 갔다. 점심시간과는 달리 커피숍은 많이 한산했다. “김 부장님, 안 오신다면서 오셨네요. 오신 기념으로 저녁 커피는 제가 살게요."“예, 최 ...
2025.02.28
-
겉과 속을 한 번에 챙기는 피부과학
[STEADY Seller 리뷰] - 르네셀 비타민C 3종 세트
아침에 일어나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일상적인 습관이다. 매일 아침과 저녁으로 세안 후 수분과 탄력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는 더욱 건강해질 수 있다. 이에 르네셀은 피부 자극을...
2025.02.28
-
멈춰선 방문판매법, 외국 기업은 대거 진출
MZ 기자의 [Again DS History - 9]
2006년 상반기, 에이본프로덕츠, 뉴트라스트림, 알비씨라이프사이언스 등 여러 해외 직접판매 기업들이 국내 시장에 뛰어들었다. 하지만 국내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이하 방문판매법)은 개선되지 않아 국내외 직접...
2025.02.28
-
갈 땐 가더라도 이건 가져가야지!
창간 23주년 특집 <9> - TRAVEL
지난 설 연휴가 길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고향에 내려갔다가 남은 시간엔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도 많아, 인천공항이 여행객들로 가득 차기도 했다.보통 여행을 좋...
2025.02.21
-
숏폼의 성지 -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울리는 것은?
창간 23주년 특집 <8> - 숏폼 트렌드 분석
2025년에도 ‘숏폼(short-form)’의 트렌드는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짧은 영상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보니, 이에 중독되어 쉽게 끊지 못하는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과 사업자들은 여러 SNS 채널을 ...
2025.02.21
-
SWOT 분석으로 알아보는 다단계판매
창간 23주년 특집 <7> - SWOT 분석
“경기가 안 좋아서 저희도 어렵죠”, “저희도 겨우 숨만 쉬고 살아요”라는 등 다단계업계 관계자들의 한숨 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다단계업계가 힘든지, 어떤 고충이 있는지를 궁금해 할 수 ...
2025.02.21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