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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칼로리 음료’ 건강에 도움 될까?
<건강 생활>
설탕이 들어간 음료가 몸에 안 좋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제로칼로리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업체인 마켓링크가 지난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20년 924억 원...
2024.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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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위 오아시스, 쿨링 화장품
<올 댓 코스메틱>
높아지는 온도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곳은 바로 얼굴이다. 따가운 자외선에 노출된 얼굴 피부는 손을 대면 깜짝 놀랄 만큼 금세 뜨거워진다. 이럴 때, 유용한 제품이 바로 냉각효과가 있는 ‘쿨링 화장품’이다....
2024.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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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피부관리, 자외선 차단부터!
<생활 속 뷰티>
연일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자외선 지수도 높아지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에 침투하여 조직을 파괴하고 주름을 유발하는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관리는 자외선 차단부...
2024.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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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자동차산업은 11월에 결정된다
Weekly 유통 경제
트럼프 집권시, 韓 자동차 수출에 타격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승리할 경우 한국의 대미(對美) 자동차 수출에 큰 타격을 받을 것이란 국책연구기관 경고가 나왔다. 대미 의존도가 50%에 ...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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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한 육체, 가공할 미소 ‘사모예드’의 고향 시베리아
개들의 고향 <3>
사모예드는 침입자와도 즐겁게 놀 수 있을 만큼 사람에 대한 경계가 거의 없는 개다. ‘사모예드의 미소’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언제나 사교적이며 낙천적인 성격이다. 사모예드는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에서 ...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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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꾸준히 성장 중
글로벌 식품시장 분석 <㊹ 미국 유기농 시장>
코로나19와 인플레이션의 장기화는 미국 식탁 문화를 바꿔 놓았다.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히 한 끼를 책임질 수 있는 냉동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한편, 고소득층을 중심으로 비싸더라도 신선하고 건강에 ...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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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두통, 단순히 머리 한쪽만 아픈 질환이 아니다
<알아두면 쓸모있는 식약정보>
‘편두통’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보통 머리 한쪽이 아픈 질환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의학적 의미에서 편두통(偏頭痛)은 갑자기 일어나는 발작성의 머리가 아픈 증세를 의미한다. 편두통은 전 세계적으로 약 10억 ...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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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
<건강 생활>
한국인의 주식인 쌀 소비량이 해마다 감소하고 있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을 줄여야 한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는 데다, 1인 가구가 늘고 있다는 점이 원인으로 꼽힌다. 그렇다면 정말 쌀과 같은 탄수화...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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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이야기를 싣고…재미있는 화장품 브랜드 스토리
<올 댓 코스메틱>
이야기는 논리적인 설득보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강하다. 그렇기에 기업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브랜드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는 제품을 기억하게 만들고, 정서적 몰입과 공감을...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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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위의 조용한 럭셔리 콰이어트 뷰티의 모든 것
<생활 속 뷰티>
메이크업의 세계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곳도 없다. 흔히 메이크업이라고 하면 얼굴을 예쁘게 치장하는 일 정도로 생각하지만, 메이크업에는 시대상과 가치관이 반영된다. 화려한 장식을 덜어내고, 깨끗한 본연의...
2024.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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