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 건강’, 시장 트렌드로 부상
<글로벌 헬스&뷰티 시장 분석 10> - 미국 음료 시장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를 함유한 탄산음료 브랜드인 올리팝(Olipop)과 포피(Poppi)가 최근 수년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며 음료 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의 생장을 도와 장 ...
2025.03.21
-
침묵의 질병, 만성콩팥병
<알아두면 쓸모있는 식약정보>
세계신장학회는 2006년부터 매년 3월 둘째 주 목요일을‘세계 콩팥의 날’로 정하고 콩팥(신장) 질환 예방 활동을 하고 있다. 콩팥은 등 쪽 좌우에 있으며 크기가 주먹만 하다. 일반적으로 소변 형성을 통한 노폐물 배...
2025.03.21
-
전립선 건강, 토종 약초로 지킨다!
<건강 생활>
농촌진흥청(청장 권재한)은 국내산 참당귀와 황기 복합물이 남성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있음을 인체적용시험과 동물실험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요도를 감싸고 있는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소변이 자주 마려운...
2025.03.21
-
월급을 주지 않아도 돈을 벌어다 주는 내 사업자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바이블> - 알려지지 않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4가지 매력 [2]
<1036호 권리소득을 가져다주는 사업에 이어...>One Point Lesson 06 - 일반 기업과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의 시스템 차이기업을 만드는 일은 평범한 사람에게는 어려운 일이다. 참고로 여기서 말하는 기업...
2025.03.21
-
현대인의 영양 지킴이
[STEADY Seller 리뷰] - 시너지 ‘프로알지-9 플러스’
시너지월드와이드(Synergyworldwide)는 미국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인 ‘네이처스 선샤인’을 모기업으로 둔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2000년에 네이처스 선샤인으로부터 인수된 이후 사람을 향한 진심과 혁신...
2025.03.21
-
상품권·캡슐 마케팅 등 불법 방문판매 기승
MZ 기자의 [Again DS History - 12]
2007년 하반기 유통가치가 없는 상품권과 유사수신 업체 등이 기승을 부리며 피해자가 속출했다. 또한, 공정위의 국가청렴위원회(이하 청렴위)가 불법 방문판매 피해에 대한 원인은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있...
2025.03.21
-
홈플러스, MBK 책임론 커진다
Weekly 유통 경제
홈플러스가 기업회생을 신청하기 직전까지도 개인투자자들을 상대로 만기 1년 이내의 단기금융증권을 발행해 논란이 되고 있다. 홈플러스와 대주주 MBK파트너스 측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지 못했고 소매판매된 것...
2025.03.13
-
자동차도 명품으로 만드는 프랑스
자동차 OLD vs NEW - 프랑스
‘명품’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나라인 프랑스는 세계적인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르노삼성’으로 유명한 ‘르노’도 프랑스 전통 자동차 브랜드이다. 최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
2025.03.13
-
건강 음료 관심 높아지며 K-푸드 인기
<글로벌 헬스&뷰티 시장 분석 9> - 일본 건강식품 시장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2월 18일 열린 제6차 수출전략회의에서 2025년 농식품과 농산업 수출 목표를 140억 달러(한화 약 20조 1,800억 원)로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케이-푸드 플러스(K-Food+) 수출확대 전략...
2025.03.13
-
FDA 18년 만에 비만 치료제 개발 지침 개정 추진 이유?
<알아두면 쓸모있는 식약정보>
FDA(미국 식품의약국)가 18년 만에 비만 치료제 개발 지침 개정을 추진한다. 지난 1월 FDA는 체중 감량 약물·바이오 의약품을 개발하는 의뢰자를 위한 지침 개정안을 공개했다.이번 개정은 2007년 최초로 체중 감량 ...
2025.03.13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