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 정해미 기자
  • 기사 입력 : 2019-03-15 10:20
  • x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선보여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베스트셀러 블러셔,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팔레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3월 11일 밝혔다.

베네피트의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러블리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도 함께 선보였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베네피트 대표 아이템인 ‘단델리온’과 ‘갤리포니아’, 신제품 ‘티클’로 구성되었다.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신제품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쿠키’, 살구 빛 허니 블러셔 ‘골드 러쉬’,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블러셔 팔레트는 누구나 활용 가능한 인기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어 매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되었을 뿐 아니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팔레트가 함께 출시돼 더욱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