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 출시
귀리 단백질과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생생한 컬러 구현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비건 버블 염색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를 출시했다고 7월 24일 밝혔다.
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는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리얼한 염색 컬러 구현은 물론 염색 후 모발 손상 최소화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귀리 단백질은 염색 시 염료를 모발에 깊숙이 침투시켜 염색된 모발의 퇴색을 방지하고 염색된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파파야열매추출물, 로키마운틴 라즈베리 열매즙, 망고추출물, 체리모야 열매추출물 등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를 더해 모발을 보호하고 염색 후에도 윤기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특히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풍부하고 쫀쫀한 휘핑 거품이 시간이 지나도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씨리얼을 연상시키는 귀엽고 트렌디한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는 새치용(1.0 딥블랙), 새치멋내기용(4.3 모카브라운), 멋내기용(5.01애쉬초코, 6.1베이지브라운, 5.56 로즈브라운)으로 총 5가지이다.
동성제약 상품기획 담당자는 “최근 씨리얼에 요거트와 과일을 첨가하여 먹는 트렌드에 착안하여 새롭게 탄생한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가 쉽고 재미있게 셀프염색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는 동성제약 공식몰 동성이샵과 네이버 헤이씨리얼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