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이브, ‘브라보 성장상’ 수상
“창립 20주년 기념하는 기념비적 성과”
라이프웨이브가 다이렉트셀링뉴스(DSN) 브라보 성장상(Bravo Growth Award)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지난 5년간 견실하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보여준 직접판매기업에 수여된다.
메리디스 버키치(Meredith Berkich) 라이프웨이브 글로벌 사장은 텍사스주 어빙에서 열린 DSN 행사에 특별 연설자로 참여해 이번 상을 받았다.
버키치 글로벌 사장은 “2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에 브라보 성장상을 수상한 것은 라이프웨이브의 기념비적인 성과”라며 “이번 수상은 데이비드 슈미츠(David Schmidt) 라이프웨이브 창립자이자 CEO의 헌신, 우리의 구성원과 현장 리더십 그리고 제품 품질의 힘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2004년에 설립된 라이프웨이브는 인간의 미래를 새롭게 만드는 생명 기술의 혁신을 밝히는 데 전념해 왔다. 중요한 이정표인 라이프웨이브의 20주년은 최근 한국 시장 진출로 기념되는 것이기도 하다. 이는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 하고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웨이브의 핵심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라이프웨이브는 앞으로 20년을 내다보면서, 혁신, 품질, 그리고 글로벌 커뮤니티의 웰빙에 전념하고 있다”며 “이번 브라보 성장상 수상은 라이프웨이브가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임무를 계속하도록 격려하는 동기부여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