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라이프웨이브코리아, 신제품 SP6 출시

  • 최민호 기자
  • 기사 입력 : 2024-08-12 15:41
  • x

한국 소비자 수요 반영한 제품 론칭

보다 높은 차원의 웰빙을 추구하는 라이프 테크놀로지 기업 라이프웨이브코리아()(지사장 김현수)812일 신제품 에스피6(SP6)’를 출시했다. 에스피6는 라이프웨이브코리아가 지난 1월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SP62007년 유럽시장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해 올해로 17년째 롱런하고 있는 라이프웨이브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식이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북미와 일본에서 큰 매출을 이끌어 내며 제품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라고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전했다. 건강한 식이 관리와 운동과 병행할 시 보다 안정적인 제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SP6는 무엇보다 국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수요가 반향 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가 컸다.


라이프웨이브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론칭이 계획된 제품이 아니었지만 국내 사업자들의 적극적인 요구에 출시가 대폭 앞당겨져 진행된 제품이라며 라이프웨이브 국내 사업자들의 활발한 비즈니스 참여와 글로벌에서의 한국 시장의 영향력을 반증하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도에 설립된 라이프웨이브는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개발된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체내 고유 에너지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 전반적인 웰빙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데 도움을 주는 패치를 필두로 하는 라이프 테크놀로지 회사다. 지난 122일 영업을 시작한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10일 만에 약 8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하루 만에 최고 직급자를 배출하면서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7월 홍지원 프로골프 후원 협약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SP6 출시와 함께 10월과 11월 대규모 글로벌 행사를 앞두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