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희망드림봉사단’, 어르신 위해 염색봉사 펼쳐
전남 신안군 임자도에서 진행
희망드림봉사단(단장 송덕형)은 지난 9월 25일 전남 신안군 임자도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염색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0월 2일 밝혔다.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남흥식)의 회원들로 구성된 희망드림봉사단은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희망을 나눠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봉사단체이다.
이날 희망드림봉사단은 미용실이 부족하고 고령층이 특히 많은 임자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지쿱에서 판매 중인 ‘하라힐즈 오가닉 퓨어 헤나’와 ‘하라힐즈 프로 컬러오리진’ 등을 활용해 염색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어르신들은 꼭 필요했던 전문적인 미용 서비스를 받아 밝아진 모습과 함께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번 염색 봉사에서 활용한 ‘하라힐즈 오가닉 퓨어 헤나’는 로소니아 이너미스(학명)라는 식물의 잎으로 만들어진 염색 제품으로, 헤나는 염색과 동시에 모발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으며,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라힐즈 프로 컬러오리진’은 PPD와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두피와 눈의 자극, 불쾌한 냄새 등을 줄인 트리트먼트 컬러 염모제로, 식물성 원료로 구성된 특허 추출물인 ‘NG Hair Protect Complex’와 식물성 펩타이드 ‘GPH PhytoHairPep’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희망드림봉사단은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 사회와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지원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송덕형 희망드림봉사단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면서 “일회성 활동에 그치지 않고 미용실이 없는 고립 지역이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