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캘러리코리아, “봉주르 파리”…400명 프랑스 여행

  • 두영준 기자
  • 기사 입력 : 2024-10-31 17:21
  • x

4박 6일 일정으로 첫 번째 인센티브 트립 떠나

▷ 사진: 캘러리코리아


지난해 말 출범 이후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캘러리코리아(지사장 박병훈)가 지난 1025~30일 46일 일정으로 전 세계 브랜드파트너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랑스 파리로 첫 번째 글로벌 인센티브 트립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에 참여한 캘러리코리아 회원들은
1025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여 파리 샤를드골국제공항에 도착 후 호텔로 이동, 캘러리 안내데스크에서 웰컴 기프트 수령 및 가이드 미팅 후 휴식을 취했다.

이번 여행은
빛의 도시로 알려진 파리의 매혹적인 야경을 만끽하고 주위의 멋진 랜드마크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파리의 유일한 고층 호텔인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을 전 일정의 숙소로 정했다.

2
일차부터 본격적인 여행 일정을 시작하여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 코스인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트 언덕, 사크레쾨르 대성당, 바토 무슈(세느강 유람선), 에펠탑, 마르스 광장, 노트르담 대성당, 파리 시청, 에투알 개선문, 샹제리제 거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등을 둘러보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도시인 파리에서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었다.
▷ 사진: 캘러리코리아
▷ 사진: 캘러리코리아


마지막 밤은 본사 및 각 지사의 경영진과
400여 명의 브랜드파트너가 함께하는 갈라 디너 파티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소속 국가를 뛰어넘어 하나의 캘러리 하나의 패밀리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여행에 참여한 캘러리코리아 회원들은 여행 중에도 캘러리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알파호프
, 아쿠아 프로바이오틱스, 레쥬브, 솔트리오를 가지고 다니며 섭취하는 등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와 애정을 보여줬다.

캘러리코리아의 한 회원은
우리 회사의 탁월한 제품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빡빡한 일정에도 건강하고 즐겁게 투어를 마칠 수 있었다보통은 우리 업계 인센티브 트립이 동남아 휴양지 위주로 진행되는 데 반해, 우리는 첫 트립이 프랑스 파리여서 더 의미가 크고 자랑스럽게 느껴진다. 이번 여행이 캘러리 사업에 더 열정적으로 임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계기가 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