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 이상의 가치를 지닌 특별함
40년 전통의 뉴질랜드 기업 ‘뉴이미지 코리아’, 업계 최초 진출
40년 전통의 뉴질랜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기업, 뉴이미지 인터내셔널(이하 뉴이미지)의 한국 지사 뉴이미지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대표 박용재, 이하 뉴이미지 코리아)가 11월 1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범했다.
1984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설립된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에서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다이렉트 셀링 기업으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분야의 세계적 리더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한국 시장에 진출해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11월 1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진행된 오픈식에서 로드 테일러 뉴이미지 인터내셔널 CEO는 인사말을 통해 “한국에 진출한 것은 무척 기쁘고 축하할 일이다. 뉴이미지는 한국에 멋진 사업 기회와 뉴질랜드의 좋은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며 “한국에 진출함으로써 장기적이며 현실적인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 사업자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용재 대표는 “뉴이미지 한국 진출은 시장 확장성 한계에 봉착한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첫해인 만큼 사업자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많은 성공사례를 배출해 오랫동안 살아남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과 서로 손 잡고 간다면 우리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오픈식에는 주한뉴질랜드대사관 리차드 던시드 상무참사관이 참석해 “뉴질랜드는 아름다운 청정자연을 바탕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최고의 제품을 생산한다. 뉴이미지는 이를 잘 활용해 전 세계에 초유의 우수성을 전파한 기업”이라며 “뉴이미지의 한국 오프닝이라는 역사적인 시간에 초대받게 돼 너무 영광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이티아키탕아 문화 반영된 탁월한 제품력
뉴질랜드는 청정한 대자연을 가진 나라다. 전 국토의 52%는 농경지와 목장이며 29%는 삼림과 녹지로 이루어져 뉴질랜드에서 생산되는 자연원료는 신선하고 우수하다. 이런 청정 대자연에 ‘카이티아키탕아(Kaitiakitanga)’ 문화를 바탕으로 뉴질랜드는 원료 생산부터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지속 가능한 건강·뷰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카이티아키탕아는 뉴질랜드 원주민어로 ‘수호(지킴)’와 ‘보존’을 뜻한다. 모든 자연과 사람, 동물 그리고 미래의 세대를 보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뉴이미지 제품에도 이런 카이티아키탕아 문화가 고스란히 반영돼 있다. 자연이 선물한 날씨와 깨끗한 물이 주는 선물인 초유 기반 제품을 선보이는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의 푸른 목초가 우거진 땅에서 자연 방목하여 키운 젖소로부터 최상급의 초유를 공급받고 있다. 동물 복지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젖소가 출산 후 생산하는 초유의 첫 5L는 송아지에게 제공하며 송아지의 생존과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뉴이미지는 초유가 제공하는 양질의 성분이 신체에 잘 흡수되도록 돕는 고유 기술인 알파 리피드™(Alpha Lipid™) 테크놀로지를 개발해 적용한 건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스, 대만을 포함해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고 지난 2022년에는 DSA(직접판매협회) 글로벌 TOP100 26위에 오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또한, 뉴이미지는 제품을 철저하게 테스트하며 국제 산업 지침 및 식품 안전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에서 연구개발하고, 자체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며 품질 향상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로 탁월한 제품력을 유지한다.
첫선 보인 라이프라인™…다양한 건강·뷰티 제품 선보일 예정
뉴이미지가 한국에서 첫선을 보일 주력 제품은 멀티비타민, 칼슘, 프로바이오틱스, 초유(부원료)가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인 라이프라인™으로, 뉴이미지의 40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의 정수를 담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 정부가 공식 인정한 상표인 펀 마크(Fern Mark)도 받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다.
뉴이미지 코리아는 40년 역사의 뉴이미지 그룹이 선보이는 ▲라이프라인™ ▲이뮤포트 등 헬스 제품 2종과 56년 역사를 자랑하는 뉴트리메틱스의 레거시 제품인 ▲뉴트리-리치 오일 ▲어드밴스드 브라이트 클렌징 로션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어드밴스드 타이트 펌 앤 필 페이스 세럼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어드밴스드 아이 앤 립 트리트먼트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나이트 리쥬버네이션 페이스 오일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크림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추후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해서 소개할 계획이다.
최근 주목 받는 웰니스 트렌드로 건강과 이너뷰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춘 뉴이미지의 국내 진출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순수하고 탁월한 뉴질랜드 헬스&뷰티 케어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