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강화로 지속 가능한 경영과 성장 다짐
‘2025 지티비코리아 50-30 JUMP UP 세미나’ 개최
지티비코리아(주)(대표이사 송국주)가 지난 12월 11~12일 양일간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에서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5년 새해의 성장을 다짐하는 ‘2025 지티비코리아 50-30 JUMP UP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020년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지티비코리아는 코로나19와 이후 경기침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에 프리미엄 제품을 강화하고 견고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며 토종 네트워크 마케팅의 자존심을 지켜가고 있다.

단단한 결속과 신뢰로 재도약
송국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티비코리아의 핵심 리더들과 함께 1박 2일 행사를 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며 “여기 모인 사람들이 현재와 미래의 지티비코리아를 이끌어 나가는 리더임이 분명하다. 앞으로 회사와 사업자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송 대표는 “2024년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냈다. 2025년 지티비코리아는 다시 한번의 재도약을 위해 절대 무너지지 않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며 “회사와 사업자 간의 동반성장, 상생경영으로 올바른 네트워크 문화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위기는 기회라는 말이 있지만, 실제로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로 만들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리더가 능숙한 문제 해결과 의사결정을 바탕으로 조직을 잘 정비한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사실 기업을 비롯한 조직의 위기는 어느날 갑자기 찾아오는 것이 아니다. 오랫동안 방치되어 온 인적 구성원 사이의 갈등으로 인해 조직에 누수가 일어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조직의 누수를 미연에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은 리더와 사업자간의 결속 강화다.
세일즈 핵심은 제품과 고객의 본질 부합
송국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티비코리아의 핵심 리더들과 함께 1박 2일 행사를 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며 “여기 모인 사람들이 현재와 미래의 지티비코리아를 이끌어 나가는 리더임이 분명하다. 앞으로 회사와 사업자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송 대표는 “2024년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냈다. 2025년 지티비코리아는 다시 한번의 재도약을 위해 절대 무너지지 않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며 “회사와 사업자 간의 동반성장, 상생경영으로 올바른 네트워크 문화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위기는 기회라는 말이 있지만, 실제로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로 만들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리더가 능숙한 문제 해결과 의사결정을 바탕으로 조직을 잘 정비한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사실 기업을 비롯한 조직의 위기는 어느날 갑자기 찾아오는 것이 아니다. 오랫동안 방치되어 온 인적 구성원 사이의 갈등으로 인해 조직에 누수가 일어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조직의 누수를 미연에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은 리더와 사업자간의 결속 강화다.
세일즈 핵심은 제품과 고객의 본질 부합
이번 세미나에서는 앞으로 지티비코리아를 이끌어 갈 핵심 리더 사업자들이 조직을 이끌어가는데 필요한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세일즈(sales)는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가장 이상적인 세일즈는 바로 제품과 고객의 본질을 부합시키는 것이다. 세미나 첫날은 참석자들이 지티비코리아의 주력 제품을 오롯이 이해하고 이를 세일즈에 접목하기 위한 시간이 마련됐다.
우선 사업자들은 주력 제품인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장백옥수 125’, ‘지티비 프리미엄 알파(GTB ALPHA)’, ‘지티비 프리미엄 베타(GTB BETA)’, ‘지티비 프로틴 쉐이크’, ‘지티비 데이-나이트 커피’, ‘K-테라웨이브’를 직접 사용하고 심도 있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젤클렌저, 토너패드, 부스팅에센스, 세럼, 앰플, 크림, 선크림 등 7종의 라인으로 구성된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는 지티비코리아의 뷰티 브랜드 야심작이다. 기존 화장품과 달리 정제수를 넣지 않고, 유효성분이 가장 많이 있는 대마 뿌리에서 추출한 엑기스(삼뿌리수)와 대마 뿌리 추출물을 넣어 제조했다. ‘장백옥수 125’는 조개껍질과 충주연목을 액상으로 이온화한 미네랄로 입체흡수율이 98%에 이른다. ‘K-테라웨이브’와 시너지를 통해 지티비코리아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티비 프리미엄 알파(GTB ALPHA)’, ‘지티비 프리미엄 베타(GTB BETA)’, ‘지티비 프로틴 쉐이크’, ‘지티비 데이-나이트 커피’는 지티비코리아가 ‘최고의 품질, 최고의 제품’이라는 철학으로 만든 주력 제품이다. 신제품 ‘K-테라웨이브’는 테라헤르츠 주파수를 이용한 미용 디바이스로 지티비코리아의 강화된 뷰티 제품군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우선 사업자들은 주력 제품인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장백옥수 125’, ‘지티비 프리미엄 알파(GTB ALPHA)’, ‘지티비 프리미엄 베타(GTB BETA)’, ‘지티비 프로틴 쉐이크’, ‘지티비 데이-나이트 커피’, ‘K-테라웨이브’를 직접 사용하고 심도 있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젤클렌저, 토너패드, 부스팅에센스, 세럼, 앰플, 크림, 선크림 등 7종의 라인으로 구성된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는 지티비코리아의 뷰티 브랜드 야심작이다. 기존 화장품과 달리 정제수를 넣지 않고, 유효성분이 가장 많이 있는 대마 뿌리에서 추출한 엑기스(삼뿌리수)와 대마 뿌리 추출물을 넣어 제조했다. ‘장백옥수 125’는 조개껍질과 충주연목을 액상으로 이온화한 미네랄로 입체흡수율이 98%에 이른다. ‘K-테라웨이브’와 시너지를 통해 지티비코리아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티비 프리미엄 알파(GTB ALPHA)’, ‘지티비 프리미엄 베타(GTB BETA)’, ‘지티비 프로틴 쉐이크’, ‘지티비 데이-나이트 커피’는 지티비코리아가 ‘최고의 품질, 최고의 제품’이라는 철학으로 만든 주력 제품이다. 신제품 ‘K-테라웨이브’는 테라헤르츠 주파수를 이용한 미용 디바이스로 지티비코리아의 강화된 뷰티 제품군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 체험과 사례를 발표한 후 신은영 원장이 ‘세일즈 고수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신은영 원장은 “우리는 지금까지 항상 세일즈를 했지만, 제대로 준비하고 계획해서 하지 않았다”며 “이제껏 계획 없이 상황에 마주쳐 급급하게 살아왔지만, 지티비코리아의 시스템을 통해 제대로 준비하는 세일즈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신 원장은 “우연한 성공은 없으며 오직 준비된 우연이 있을 뿐”이라며 세일즈를 위한 마음가짐, 기술역량, 명단 분류, 리쿠르팅 방법 등에 대해 세세하고 쉽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신은영 원장은 “우리는 지금까지 항상 세일즈를 했지만, 제대로 준비하고 계획해서 하지 않았다”며 “이제껏 계획 없이 상황에 마주쳐 급급하게 살아왔지만, 지티비코리아의 시스템을 통해 제대로 준비하는 세일즈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신 원장은 “우연한 성공은 없으며 오직 준비된 우연이 있을 뿐”이라며 세일즈를 위한 마음가짐, 기술역량, 명단 분류, 리쿠르팅 방법 등에 대해 세세하고 쉽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50개 센터 개설, 월 매출 30억 원 도전
세미나 둘째 날은 2025년 50-30 달성을 위한 리더십 교육을 통해 다시 한번 결속을 다졌다.
‘50-30’은 지티비코리아가 2025년 전국에 50개의 센터를 개설하고, 월 매출 30억 원을 달성하겠다는 구체적인 목표이다.
남궁일 전무는 “습관이 신념화될 때 성공할 수 있다. 성공할 기회,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열정, 포기하지 않는 신념을 가져야 한다”며 “열정이 식지 않고 용기를 내면 신념은 반드시 성공한다”고 자신했다.
이번 1박 2일간의 세미나를 통해 지티비코리아는 회사와 리더 사업자의 결속을 통해 구성원의 관계를 강화하고 동질감을 회복하며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의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다짐했다.
세미나 둘째 날은 2025년 50-30 달성을 위한 리더십 교육을 통해 다시 한번 결속을 다졌다.
‘50-30’은 지티비코리아가 2025년 전국에 50개의 센터를 개설하고, 월 매출 30억 원을 달성하겠다는 구체적인 목표이다.
남궁일 전무는 “습관이 신념화될 때 성공할 수 있다. 성공할 기회,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열정, 포기하지 않는 신념을 가져야 한다”며 “열정이 식지 않고 용기를 내면 신념은 반드시 성공한다”고 자신했다.
이번 1박 2일간의 세미나를 통해 지티비코리아는 회사와 리더 사업자의 결속을 통해 구성원의 관계를 강화하고 동질감을 회복하며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의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다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