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영리빙, “네트워크 마케팅 모델 강화”

  • 기사 입력 : 2025-01-10 16:58
  • x

 

영리빙(Young Living)은 자사의 검증된 네트워크 마케팅 모델을 보완하고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자매회사 와일드 노츠(Wyld Notes)를 공식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와일드 노츠는
100% 천연 성분으로 제작된 다섯 가지의 고급 향수 컬렉션과 함께 업계 최초의 매끄럽고 혁신적인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영리빙의 직접판매 방식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그 영역을 확장하고 더 넓은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한 추가 도구로 활용된다. 이를 통해 와일드 노츠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영리빙 브랜드 파트너들은 영리빙과 와일드 노츠 두 부문에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메리 영
(Mary Young) 영리빙 공동 창립자 겸 CEO는 와일드 노츠는 고객과 연결되고 브랜드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새로운 방식을 보여준다 이는 네트워크 마케팅 모델에 뿌리를 둔 우리의 비전을 대표하며,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PR뉴스와이어 19>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