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뷰티 디바이스 대명사 뉴스킨 ‘에이지락’

  • 유승우 기자
  • 기사 입력 : 2025-01-24 09:45
  • x

[STEADY Seller 리뷰]



뉴스킨은 단순한 피부 관리 제품을 넘어 ‘좋은 성분만 있고 나쁜 성분은 없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과 웰빙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특히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라인인 ‘에이지락’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에이지락 디바이스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에이지락 웰스파 iO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부스트 등 4가지다.


피부 맞춤화 스마트 클렌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딥 클렌징과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디바이스다. 포어 펌핑 액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 방식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자극하는 효과를 전달한다.

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며, 피부를 위해 저자극 실리콘 헤드를 적용함과 동시에 노멀 타입, 젠틀 타입, 펌 타입 등 피부 민감도에 따라 3가지 중 골라 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피부의 선순환 사이클 활성화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로, 바디 라인과 바디 사이클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관리 필요한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의 세기가 변하여 일시적인 종아리 피부 혈행 개선과 부기 완화, 허벅지 피부 리프팅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디바이스 표면의 W 모양의 접촉면이 정체된 피부를 한 번 더 자극하여 피부의 선순환 사이클을 활성화해 무거운 몸을 편안하게 관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용 제품인 ‘바디 액티베이팅 젤’과 ‘바디 세럼’ 등을 함께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나만의 홈 스파 디바이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는 갈바닉 미세 전류로 피부 속까지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사용자 피부 상태에 따른 자동 프로그래밍, 전용 제품에 최적화된 세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 젤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과 함께 사용 시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광채와 투명함을 되찾을 수 있다.
 


수분 보충과 탄력을 한 번에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는 피부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자극을 전달하는 불규칙한 변동주기 미세 전류를 이용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일깨우는 뷰티 디바이스다. 2.4초마다 +/- 전류를 바꿔가며 피부를 탱탱하게 깨워주며, 내부 침습 최소화로 견고함을 올리고 프리미엄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로 무게는 가볍지만,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평균 24.7% 피부 수분 플럼핑 효과와 평균 8.9% 피부 속 보습의 증가, 피부 윤기 90% 상승 등이 확인됐다. 특히 전용 제품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에는 비타민C, 씨대퍼딜추출물, 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톤 개선과 플럼핑의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유승우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