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겉과 속을 한 번에 챙기는 피부과학

  • 유승우 기자
  • 기사 입력 : 2025-02-28 08:47
  • x

[STEADY Seller 리뷰] - 르네셀 비타민C 3종 세트


▷ 사진: 르네셀, 비타민C 3종세트

아침에 일어나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일상적인 습관이다. 매일 아침과 저녁으로 세안 후 수분과 탄력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는 더욱 건강해질 수 있다. 이에 르네셀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제품의 융합으로 피부 스스로 자생능력을 키울 수 있게 피부의 내적 환경을 조성하여 현대인의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특화된 르네셀만의 핵심 기술

르네셀은 원료를 잘게 쪼개서 피부 속까지 원형 형태로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펩타좀’ 공법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엑사 펩타좀’ 공법을 적용한다. 엑사 펩타좀은 피부가 잘 받아들일 수 있는 형태로 원료를 변형시켜 피부 투과율을 높이는 공법이다.

이 밖에도 카리스의 제품에는 르네셀만의 핵심 성분인 에이지 리버스 시스템⁴(Age Reverse SYSTEM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미백 관리에는 비타민C 페이스 세럼
비타민C 페이스 세럼은 미백 관리부터 손상된 피부까지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영양제다. 주요성분으로 포함된 아스코빅애씨드는 멜라닌 형성 억제, 미백 효과, 콜라겐 생성 및 피부 재생 등의 기능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과 항염증 활성, 피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비사보롤도 함유되어 있다.

또 비타민C 페이스 세럼에 포함된 부원료인 프로판다이올과 토코페롤(비타민E)은 보습과 항산화 기능 강화, 미백 기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속까지 촉촉하게, 앱소버 더말 리커버리 세럼
앱소버 더말 리커버리 세럼은 생기 있는 피부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람의 피지와 유사한 식물성 오일 6종이 함유되어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이며, 피부 표면을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이 중 아미노산, 지방산, 항산화제 등으로 구성된 마룰라 오일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 및 보습의 특성이 있으며,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2020년 Dermatology Research에서는 마룰라 오일이 피부 보습력 향상과 주름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탄력 있는 피부, 앱소버 펩타이드 크림
앱소버 펩타이드 크림은 고농축 펩타이드가 함유된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흡수되어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결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 미백,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촉촉한 보습 막 형성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기여한다.

특히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육계나무껍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의 재생과 보충에 도움을 주는 다이펩타이드-2 등이 함유됐다.

 
유승우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