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제이온, 10주년 맞아 ‘J-FESS’ 개최

  • 최민호 기자
  • 기사 입력 : 2025-03-14 09:56
  • x

사슴태반 토대로 2025년 멋진 비상 다짐




매월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주)제이온(대표이사 김영식)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류동현 회장, 김영식 대표이사, 박지은 대표사업자와 5개 그룹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 DCC 컨벤션 홀에서 10주년 ‘J-FESS(Jayon Wannabe Festival)’를 개최했다.


앞으로의 10년을 만들어나갈 비전 선포
첫 번째 순서로는 커팅식과 함께 5개 그룹장들이 박지은 대표사업자와 김영식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김영식 대표이사와 박지은 대표사업자가 류동현 회장에게 감사패와 순금열쇠를 전달했다. 

▷ 류동현 회장


류동현 회장은 “제이온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신물질 사슴태반을 토대로 제이오너들이 앞으로 추구할 행복의 숲에서 멋진 삶을 이루어내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갈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제이온메디컬 센터 및 J-렌탈 론칭을 통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전체 비즈니스 방향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밝혀 참석자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뒤를 이어 무대에 오른 김영식 대표이사는 3월의 영업 전략을 발표했다. 3월에 진행되는 루비 이상 달성자들의 4월 여행 프로모션과 신제품인 ‘디플엔맥스(D.PL N MAX)’와 ‘디플에디션(D.PL EDITION)’의 10+10 프로모션을 발표하면서 행사장의 열기는 최고조에 다다랐다.

아울러 연말에 선정할 제이온 12명 핵심리더의 지표인 제이온 KPI(Key Performance Indicator)를 발표하면서, 제이오너들에게 각자가 달성해야 되는 정확한 방향 설정과 세부적인 목표를 제시하였다.

▷ 권승율 그룹장


업그레이드된 ‘디플엔맥스’ 출시
이날 행사에서는 에이치알바이오 생명공학 연구소장 이부형 의학박사가 신제품 ‘디플엔맥스’와 사슴태반을 이용한 연구논문을 발표하며 향후 메디컬 센터에 대한 비전도 제시했다.

지난 2021년 첫 출시한 ‘디플N프리미엄(D.PL N Premium)’은 지난 4년동안 누적판매량 5,000만 캡슐을 돌파하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디플엔맥스’는 기존 제품보다 사이즈가 커져 섭취량도 자연스레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rTG오메가3, 은행잎추출물, 산화아연, 비타민E, 비타민D 등 기능성 5종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부형 의학박사는 “현재 준비하고 있는 ‘사슴태반 추출물의 항산화 효과에 대한 연구’, ‘사슴태반 추출물의 항염 효과에 대한 연구’, ‘사슴태반 추출물에 의한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SVF, ADSC)의 성장촉진에 대한 연구’를 통해서 디플시리즈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회원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성공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툴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진 전문가 강연에서는 대전 도마동에서 태평양 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김태경 약사가 무대에 올라 약사가 바라보는 디플시리즈에 대해서 강연을 하여 제이오너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이어서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넘겨 받은 김윤수 영업본부장은 “3월에 약 3,000명이 넘는 제이오너들이 오토캐시를 통해 올린 많은 수익을 4월부터 받을 것”이라 밝혀 참석자들을 열광케했다.

▷ 제이온 ‘디플엔맥스’


사슴태반 브랜드, 
디플시리즈 최종 완성

2부 첫 강연으로는 뷰티그룹을 이끌고 있는 권승율 그룹장이 무대에 올라 ‘꾸준함을 이길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권 그룹장은 “꾸준하고 반복적인 아주 쉬운 액션으로 시스템 속에서 누구나 할수 있는 비즈니스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달 뷰티그룹만 매출 10억 원에 도전한다”고 포부를 밝혀 참석자들에게 많은 동기부여를 심어주었다.

▷ 박지은 대표사업자


이날 행사의 마무리로 박지은 대표사업자가 연단에 올라 지난 10년을 돌아보는 영상과 함께 앞으로의 10년을 더 아름답고 멋지게 만들어가자며 함께 행동하고 함께 만드는 우리의 성공은 아주 의미있고 역사적인 나날들이 될 것이라며 제이온의 10주년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제이온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사슴태반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디플엔맥스(D.PL N MAX), 가공식품 디플에디션(D.PL EDITION)과 더불어 사슴태반화장품 디플셀(D.PL CELL)을 통해 사슴태반 브랜드 디플시리즈(D.PL Series)를 최종 완성했다. 이처럼 디플시리즈로 매년마다 안정적인 매출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제이온의 2025년도 멋진 비상을 기대해본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