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NSP, 4분기 매출 8.5% 상승

  • 기사 입력 : 2025-03-14 10:37
  • x

아태지역이 성장 견인…1억 1,820만 달러 달성



네이처스 선샤인 프로덕츠
(이하 NSP)2024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연간 매출 또한 상승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강력한 성과와 디지털 플랫폼 성장에 힘입어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갔다.

NSP
20244분기 매출 11,820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8.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60만 달러(매출액의 3.8%)를 기록했다. 2024년 연간 매출은 45,44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21%의 강력한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유럽에서도 긍정적인 성과가 나타났다. , 북미 시장의 디지털 매출이 17% 증가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의 영향력이 더욱 강화됐다.

테렌스 무어헤드
NSP CEO“4분기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분기 중 하나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1% 성장과 유럽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전략 실행이 주요 성공 요인이었다북미 지역의 디지털 매출도 17% 증가해 디지털 플랫폼의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그는 또 “2025년에도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유통업체 기반을 강화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비용 절감 및 운영 효율성 개선 전략을 통해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
2025년 연간 매출 전망치를 44,500~47,000만 달러로 설정했다.

<글로브뉴스와이어 311>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