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중국서 브랜드 파워 입증
뉴스킨은 중국 브랜드 가치평가 정보에 여러 차례 선정되며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뉴스킨 중국은 브랜드 가치 47억 2,000만 위안으로 제약 및 건강 분야에서 18위를 기록하며 최종 후보에 오른 유일한 건강식품 회사가 됐다.
브랜드 가치평가 정보는 신화통신, 중국브랜드구축추진협회, 중국자산평가협회 등이 공동으로 발표한다. 중국의 브랜드 가치 평가 정보는 11년간 이어져왔고, 올해 평가에 참여한 브랜드 수는 1,034개에 이르며 대부분 산업 분야의 선두 기업을 포함한다. 이번에 공개된 775개 브랜드의 가치는 12조 5,858억 위안으로 지난해 전체보다 2조 4,348억 위안 증가했다.
<DMTODAY 5월 24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