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건강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아이야유니온
-
LG생건,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3종 출시
나이스웨더와 협업…올리브영에서 ‘올영픽’ 행사 진행
2024.02.16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
-
LG생건, ‘더후 공식몰’ 오픈
최대 30% 할인,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프로모션 진행
2024.02.07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https://thewhoo.com)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LG생활건강은 더후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차별...
-
풀무원녹즙, ‘핸디밀 포켓 쉐이크’ 출시
한 팩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2024.02.06
(주)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고단백·고식이섬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핸디밀 포켓 쉐이크’를 출시했다. ‘핸디밀 포켓 쉐이크’는 식약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
-
바이탈뷰티 ‘명작수’ 누적 매출액 1조 원 돌파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홍삼 제품
2024.02.05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
-
리만코리아, ‘GDC’ 구축 “글로벌 직접판매시장 선도”
NTQ&소프트브릿지와 계약…글로벌화·온라인 플랫폼 강화
2024.02.05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 ‘NTQ’와 국내 기술 혁신 기업 ‘소프트브릿지(Softbridge)’와 함께 ‘Global Development Center(이하 GDC)’ 구축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직접판매시장을 ...
-
LG생활건강 2023년 4분기 매출 1조 5,672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영업이익 547억 원
2024.01.31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2023년 4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한 1조 5,672억 원, 영업이익은 57.6% 감소한 547억 원을 기록했다. 뷰티(Beauty), 생활용품(HDB), 음료(Refreshment) 매출...
-
코웨이, ‘폐매트리스 회수·재활용 자발적 협약’ 참여
환경부와 협약 체결…지속가능 경영 확대
2024.01.30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지난 1월 24일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공항철도 서울역 회의실에서 한국환경공단, 한국공공자원순환협회 및 매트리스 업계와 ‘폐매트리스 회수·재활용 자발적 협...
-
앰플엔,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 기부 캠페인 동참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 선보일 것”
2024.01.30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브랜드 앰플엔의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디렉터파이의 ‘2023 Top of Top’ 수분 장벽 Top 선정에 이어 ‘2023 착한 박스 이벤트’에도 참여했다고 1월 30일 밝혔다.디렉터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