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2021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월 2일 밝혔다.2021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은 봄의 정취가 가득한 벚꽃 궁전을 콘셉트로 벚꽃이 ...
에스티 로더는 3월 1일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인터넷, TV, 매장, 광고 전반에 걸친 에스티로더 캠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국가 차세대 성장 동력인 바이오헬스 산업에 건강기능식품이 포함되면서, 산업 발전의 기회가 마련됐다고 밝혔다.건기식협회는 지난 2월 24일 진행된 더불어민...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월 26일 ’2021 제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지역사회공헌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올해 11회째를 맞이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기...
學而時習知, 不亦說乎 (학이시습지, 불역열호)배우고 때로 익히면 또한 기쁘지 아니한가?미국의 제16대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은 이렇게 말했다지요. 나에게 한 시간 안에 저 나무를 베라고 한다면 45분간 도끼날을 ...
일본 청소용품 시장 동향코로나19 발생 이후 1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일본 소비자의 위생에 대한 의식 또한 변화했다. 청소용품 메이커인 주식회사 린레이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집안...
바야흐로 봄이다. 잠시 잠깐 겨울인가 싶더니 지난 2월 21일 대구의 기온은 섭씨 25도까지 치솟았다. 두꺼운 패딩 점퍼가 어느새 반팔셔츠로 바뀌는 극적인 장면을 연출하면서 봄은 한달음에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 ...
디즈니가 론칭한 OTT(Over The Top)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올해 한국 진출을 공식화하면서 국내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지난 2019년 11월 출시된 디즈니플러스는 1년 만에 전 세계 가입자 수가 8,600만...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