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2021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월 2일 밝혔다.2021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은 봄의 정취가 가득한 벚꽃 궁전을 콘셉트로 벚꽃이 ...
에스티 로더는 3월 1일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인터넷, TV, 매장, 광고 전반에 걸친 에스티로더 캠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국가 차세대 성장 동력인 바이오헬스 산업에 건강기능식품이 포함되면서, 산업 발전의 기회가 마련됐다고 밝혔다.건기식협회는 지난 2월 24일 진행된 더불어민...
지난해 약 4조 9,805억 원으로 성장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올해 5조 원을 돌파할 것이 확실시 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부분 산업이 불황을 겪고 있지만, 이를 비웃듯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오히려 폭발적인 성장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가 판교에 위치한 협회 사옥에서 2021년도 제 32차 정기총회를 2월 24일 개최했다.이번 총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와 회원사 안전을 위해 총회 의결 정족수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스파를 기반으로 한 기업 간 거래(B2B) 위주였던 유통망을 기업-소비자 간 ...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월 22일 밝혔다.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가 예민해지는 데다 미...
셀트리온은 경영실적 공시를 통해 2020년 연결 기준 매출액 1조 8,491억 원, 영업이익 7,121억 원, 영업이익률 38.5%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63.9%, 영업이익은 88.4% 증가해 전년에 이어 사상 최...
큐탑바이오, 성장 본격화할 주력 제품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