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건강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아이야유니온
판매원과 임직원 함께성공을 향해 뛴다
애터미(주)(회장 박한길)가 임직원과 판매원들이 함께 100명의 일반인을 만나 애터미를 알리고 홍보하는 ‘백만갑 프로젝트’를 지난 9월 4일 진행했다. “하루에 100명을 만나면 우리의 슈퍼드림을 이룰 수 있다”는 박한길 회장의 말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애터미는 전국 센터에서 단 하루 동안 32만여 명의 일반인들을 만나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관련기사 보기>
<관련기사 보기>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