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시니어 타깃 제품이 살아남는다
제품 기획부터 판매 연령대 정확히 겨냥해야
2023.05.18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 1,429억 원으로 추산된다. 코로나19 이후 헬시플레저 열풍이 불며 전년 대비 8% 성장했지만 올해는 사정이 다르다.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성...
-
식약처, 중국산 가짜 능이버섯 적발
부적합 제품 3건 회수 조치
2023.05.18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수입 능이버섯의 진위 확인 수거·검사를 실시한 결과, 3건에서 식품원료로 사용할 수 없는 ‘스케일리 투스(Sarcodon squamosus)’ 유전자가 확인돼 해당 제품을 판매 중...
-
‘2023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동성제약-도봉구체육회 공동 주최
2023.05.10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오는 6월 10일 도봉구 다락원 체육공원에서 2023년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동성제약은 ‘국민 건강파트너’라는 회사 슬로건에 부합한 가치관 실현을 위해 지난 2017년 ‘...
-
“초연결시대, 신성장 혁신기술로의 도약”
바이오코리아 2023 서울 코엑스서 개최
2023.05.10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과 충청북도(지사 김영환, 이하 충북도)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바이오코리아 2023(BIO KOREA 2023)이 5월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
-
‘증설의 저주’에 빠진 건기식 업체들
생산량 증가보다 자금 압박 등으로 고전
2023.04.27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자 최근 몇 년 동안 업체들이 지속적인 매출을 올리는 캐시카우(cash cow)로 주목하며 너도나도 뛰어들었지만, 국내 시장 정체기와 과열 경쟁이 맞물리며 업체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
4060 신중년 가장 선호하는 라면은 ‘신라면’
임팩트피플스, 라면 구매 트렌드 조사 발표
2023.04.26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라면 구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4월 2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4060 신중년 남녀...
-
동성제약, 4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 제품 선보여
2023.04.26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4월 26일 밝혔다.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임신 육아 박람회로 오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동성제...
-
동성제약, ‘PDT 해외 상담회’ 개최
신약 포노젠과 PDT 의료기기 기술 설명회
2023.04.24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오는 4월 25일 동성제약 방학동 본사에서 해외 제약사 대상 PDT-PDD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4월 24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이번 상담회에서 지난 15년간 추진해온 신약 포노젠...